[광화문]더마켓키친-입보다는 눈이 호강하는 뷔페

in #kr6 years ago (edited)

더 마켓 키친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가족모임을 포시즌호텔의 더마켓키친에서 가졌습니다.
동생이 소개팅녀에게 고백하여 성공하였다는 훈훈한 에피소드가 있는 뷔페라 ㅋㅋ
미식앱들의 악평들을 뒤로하고, 기대를 하며 가보았죠.

지하 1층에 있고, 매우 친절한 서버가 들어가자 마자 메뉴들이랑 위치를 안내해주십니다.
한바퀴 둘러보니 메뉴가 너무 많아 눈에 잘 들어오진 않습니다.
1.jpg

과식의 시작은 샐러드!! 전 만년 다이어터이니까요.
메뉴들이 특이합니다.

2.jpg

건두부 샐러드라니!! 마라탕 광팬인 전 건두부를 보기만 해도 설레는 군요
하지만 ㅋ 그릭샐러드가 제일 맛나서, 그릭샐러드만 2접시 먹음 ㅋ

해산물 코너를 한번 도니..초밥은 안 땡기고,
대게와 랍스터만 가져와봤습니다.
0.jpg

껍질 까먹는 노력 대비 살이 부실하여, 한접시 이외엔 먹진 않습니다.
아리아 뷔페 대게는 뷔페 대게 중 지존인 듯..
다시 한번 아리아의 위대함을 느끼며, 다음 코너로 패스!

4.jpg

이 뷔페가 진짜 좀 특이한게, 메뉴들이 전형적이지가 않습니다.
비빔밥 코너도... 넣으라는 고명들 너무 많.....
오지선다 객관식만 익숙한 본인은.. 이런 과도한 옵션을 보면 마음이 무거워져 패스합니다.
인터넷 쇼핑도 ㅋ 이 주의 베스트만 구매하는 수동적인 나...
비빔밥은 걍 만들어주시라구여 ㅋㅋ 어머니 왈 외국인들이 오면 좋아하겠다고...

흠.. 딱히 먹을 게 많지는 않아. 치즈 덕후인 전 치즈 코너로 넘어갑니다.
3.jpg

치즈도 꽤 많고, 살라미랑 프로슈토. 갖추어져있습니다.
올.. 치즈 많은 데 올~~ 프로슈토 브리 애플 샌드위치를 좋아하니 만들어볼꽈!!
그!런! 데!

1차 당황!!..

빵 있는 곳에 토스터기가 없다니..
뷔페 인생 수십년만에, 빵 옆에 토스터기 없는 뷔페 충격적..

2차 당황!!

살라미랑 프로슈토가 있는데 바게트는 없고, 호밀빵밖에 없다니...
이 조합 누가 생각한거냐...즌쯔.. 도대체 알 수 없는 구성...
딱딱하게 식은 호밀빵에 치즈 발라먹어보셨냐구요..
치즈가 발리냐구여...
내가 배급식량 먹는 안네 프랑크냐 모냐.

실망하며, 디저트 코너.. 직진..

역시 이 뷔페 몬가 비범하면서도 특이한게..
하리보 곰젤리가 디저트 메뉴에 있습니다 ㅋㅋ
하리보 매니아인 어머니께서는 행복해하며, 곰젤리를 담뿍 담아오셨으나...
하리보 곰젤리가 왜 디저트 메뉴인가 1도 이해가 안가는 본인.

가성비 많이 보는 저로서는, 1인당 10만원 넘게 받으면서,
이건 아니지 않나 생각이 많이 드는 뷔페였습니다.

특이한 그릇과 젤리를 좋아하시는 어머니께서는 매우 만족하신.. 뷔페...
고기를 좋아하시는 아버지께서는 매우 불만족하신.. 음식이 약한 뷔페..
이렇게 요약해 볼 수 있겠네요.


더 마켓 키친

주소: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97, 포시즌호텔, LL 층
전화번호: 02-6388-5500

한줄평: 내 돈 주고 가지 말고, 남이 사준다면 가보자.

pumpkin2.jpg
by @bingepumpkin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97, 포시즌호텔, LL 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와 비쥬얼죽이네요...

네 비쥬얼만 좋다는 ㅋㅋ

ㅋㅋ 마지막 부분에서 피식합니다. 사진두 이쁘게 찍으셨네용

오.. 술스팀.. 팔로우합니당 ㅋㄷㅋㄷ 저에게 필요한 술 ! 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bingepumpkin 님 팔로우도 해주시고 제 글에 다 친절하게 댓글까지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ㅎㅎ자주 방문할게요! 그리고 팥빙수는 못먹어봤는데 꿀 팁 감사합니다 ㅎㅎ 나중에 꼭 먹어봐야겠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

넴 날씨가 좋네요. 좋은 주말되세요 ㅎㅎ

비싼 곳이지만, 저도 육류파라 만족하진 못하겠군요 ㅠ

네 고기 드시려면 안 가시려는 게 낫습니다. ㅋㅋㅋ 고기 지점은 곧 포스팅할 예정 ㅋㅋ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837.84
ETH 3174.86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