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포비베이직(FourB Basic) - 맛있는 베이글과 예쁜 인테리어가 있는 곳

in #kr6 years ago

광화문에 까페 포비가 생겼을 때 베이글 먹으러 많이 다녔습니다.
맛나다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인기는 급상승되어 요즘은 갈 때마다 만석이더군요.
인기에 힘입어 돈 좀 버셨는 지, 합정에 분점까지 내셨습니다.

합정에 갈 일이 많아 합정에 들릴 때면 간단히 포비에서 커피와 베이글을 먹고 옵니다.
채광이 잘 되는 까페에 앉아서 커피와 베이글을 먹다보면,
나 자신이 지구 제일의 여유자인 듯한 느낌.

1.jpg
합정 주민센터 맞은편에 이렇게 생긴 예쁜 건물이 있습니다.
간판이 크지 않아 그냥 지나가면 지나칠 수 있습니다만..
건물이 통유리고 개방성이 높은 설계라 한번가면 놓치긴 힘들 겁니다.

2.jpg

베이글 파는 곳과, 커피를 파는 곳은 같은 1층에 있으나,
까페는 숍인숍 개념으로 들어와 있어 주문은 따로 해야 합니다.
(리브레 원두라고 하는데.. 항상 느끼지만 연남동 리브레 커피 못 따라감.)
원두만 리브레 원두인가 봅니다.

3.jpg
오늘의 베이글인 올리브 베이글과 플레인 크림치즈를 시킵니다.
today's bagel 은 4000원 !오늘의 베이글과 오늘의 크림치즈를 같이 주는 구성.
무화과 크림치즈와 호두 크림치즈가 제일 맛있지만
치즈 단품은 2000원이기에, 닥치고 오늘의 세트로 셀렉

커피는 아이스 플랫화이트 따로 돈주고 사야함. 4500원

베이글의 완성은.. 크림치즈인 것입니다.
4.jpg
크림치즈를 넉넉히 주는 편이므로 아주 넉넉히 발라 먹습니다.
살찐다고 크림치즈 안 먹고 베이글만 먹는 분들 계시는데...
삶의 큰 행복 하나 져버리시는 거에요.

마지막은 테이블 위의 이쁜 꽃으로!!

5.jpg

주말에 가면 사람이 너무 많아서 빵이 입으로 들어가고는 있는건지..
알 수 없을 정도로 산만하니까 평일 낮에 되도록 가보세요
2층에 가면 특히나 아늑한 자리들이 많답니다.


포비 베이직

주소: 서울 마포구 양화로3길 66
전화번호: 02-566-3861
운영시간: 10:30 - 22:30 (점심 시간 주변 회사원들이 후식먹으러 몰리므로 점심 피함 주의)

한줄평: 커피+꽤 맛난 베이글+일광욕 가능. 단 평일 낮에만

pumpkin2.jpg
by @ bingepumpkin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마포구 양화로3길 6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베이글에 커피 좋네요^^
가볍게 좀 상콤하게 먹어 주는것도 좋죠 ㅎㅎ
커피 보니까 커피 두잔 더 마셔야겠어요^_^

전 커피에 절어살아서 커피장조림 될 거 같아요.

ㅋㅋㅋ 저도 요즘 커피 쩔어서 ㅎㅎ
근데 끊을 수 없어요^_^u

저도 지구제일의 여유자가 되봐야겠습니다!!
근데 전 이거먹고 또 빨리 다른거먹으러가야되서 바쁨 ㅠㅠ

올. ㅋ 소의 위장처럼 위가 여러개시나 봐여 역시 리스펙

와 크림치즠ㅋㅋ 다이어트중인데 너무 맛있어보여요

네 다이어트는 내일부터입니다. ㅋㅋㅋㅋㅋㅋ여기 진짜 맛있어여 가보세요 ㅋㄷ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당 ㅋㄷ

분위기 너무 좋아보여요!
이런 곳에서 아메리카노 한잔 하면서 여유 즐겨보고 싶네요.ㅠㅎ

네 일광욕하면서 커피 한 잔 마시면, 제가 살아있음을 느낄 수 있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42.49
ETH 2928.10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