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덕]진짜설농탕- 빠지는게 없는 설농탕집

in #kr6 years ago (edited)

4.jpg

진짜설농탕

휴무를 맞이하여, 서울 시내에서 가장 사랑하는 마포를 방문하였다.
마포랑 공덕 이 동네는 회사들이 많아서 그런지 아재력 쟁쟁한 맛집들이 많다.
마포갈매기나, 김치찌개, 떡볶이.. 마포 공덕은.. 하아..정말.. 나에게 산유국같은 곳이다.

아무튼 각설하고!! 오늘은 서울서부지방법원 바로 옆골목에 있는 30년? 전통의 설농탕집을 방문했다.
설농탕집. 많은데요 왜 하필? 거기? 라고 묻는다면..
어젯밤.. 자기 전.. 이 곳에서 판다는 도가니무침 포스팅을 발견했기 때문에!!
만원 넘는 도가니탕에 2-3cm 의 도가니 몇점 들어있는데, 아니 여긴 혜자스런 도가니무침을 판다는 것!!!

개인적으로 도가니를 좋아한다.
꼬들꼬들하고, 말랑말랑한게 식감이 너무 좋고.. 왠지 건강에도 좋아보인 달까?
식품학적 근거는 없으나, 어릴때부터 어머니께서 도가니좋다고 말씀하셨기때문에.. 그냥 그런것으로

주차는 지원이 안되는 것 같아 주위에 있는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였다.
1.jpg

간판부터 이미 신뢰감 뿜뿜인 비쥬얼
자 들어가봅니다.
홀에는 혼밥혼술을 위한 테이블 두개 있었고, 우리는 편하게 먹기 위해 방으로 고

1-1-1.jpg

1-1-2.jpg
나쁘지 않은 가격!

1-1-4.jpg
앉자마자 서빙되는 깍두기와 김치.. 이렇게 담뿍 담아주면 왠지 좋음. ㅎㅎ
먹는 건 많을 수록 좋으니까여

1-1.jpg

대망의 도가니무침!!!!

따끈따끈한 도가니들이 간장베이스 고추장무침에 무쳐져 서빙됩니다.
막 나온 따끈따끈한 도가니를 한 점 집어 겨자간장 장에 찍어먹으니.. 으앙 상큼상큼 뜨끈뜨끈 매콤매콤

포스팅들에서 사리를 추가하면 더 맛있다하여, 사리도 추가합니다.
2.jpg
네 역시나 맛있군요. 도가니를 사리에 싸서 먹으니.. 계속 들어갑니다.
아 포스팅 하는데.. 군침 도네여...

3.jpg
먹다가.. 느끼하면 설농탕도 한입.
근데 설농탕 대박.. .핵존맛. 설농탕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게 7천원이라니... 이 가격에 이 맛 눈물이 납니다.
이건.. 너무 맛있자나.. 푹 끓여진 국물이 담백하면서 맛이 깊습니다. 캬아

밤이었으면.. 맥주나 소주 먹는 건데..
아재들의 맛집은 언제나 옳습니다. 점심시간에 왔으면 왠지 자리 없었을 각..
2시가 넘는 어정띤 시간에 가 여유롭게 먹었습니다.


진짜설농탕

주소: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10길 8
전화번호: 02-719-5014

한줄평: 서울시내에서, 이 가격에 나 올 수 없는 맛과 양이라 자부함. 혜자설농탕

pumpkin2.jpg
by @bingepumpkin

Sort:  

아 배고파요~

ㅋㅋ 야심한 밤에 죄송 ㅋㄷ

도가니탕은 먹어봤는데 도가니 무침은 첨봐요~!!!
도가니 식감은 저도 좋아하거든요 ㅎㅎ
무침은 어떤 맛일지 궁금해지네요^^

무침은... 소주를 부르는 맛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술술 넘어갈 맛.

보기에 매콤해 보이는게 술을 땡기는 비주얼은 맞네요 ㅋㅋㅋ
전 맥주파라서 ㅎㅎ 맥주랑 먹고 싶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10길 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 진짜 찐이네요.... 먹으러가야겠어요!!

네 여기 레알입니다... 꼭 가세여.. 맛 없으시다면 제 손을 치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일단 제 맛집리스트에 추가해뒀습니다 ㅎㅎ

저 여기 좋아해요!!!!특히 저 깍두기먹으면 침이 꼴딱꼴딱ㅎㅎ
그리고 성심원 후원에 보팅도 감사드립니다. 감사한 마음을 담아 보팅 및 팔로우 하고 갑니다^^

오우 아시는 군여!!! 넵 작은 보탬이 되었다면 좋겠습니당!!!

마지막에 그림 너무 귀여운데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26.22
ETH 2961.65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