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론 매수, 다시 하락장인가요, 기타 잡담

in #kr6 years ago

1 오늘 이오스를 소량 팔아서 트론(TRX)을 조금 매수해보았습니다. 다들 오르는데 트론만 안오른 느낌이 있어서, 살짝 손바꿈을 해봤달까요. 그리고 트론 공식홈페이지에서 슈퍼 대표를 투표하고 보상 받는 시스템이 재밌어보여서 조금 더 사보긴 했습니다..ㅋㅋㅋ 트론 공식홈페이지는 https://tron.network/index?lng=en 이고 저는 Web Wallet을 사용중입니다.

2 새벽에 시세가 하락 하고 오전에 분위기가 좋지 않더니만.. 점심 먹고 오니 또 하락이 시작 되었군요.. 불장은 진짜 안오는 겁니까 ㅠㅠㅠ 올해는 정말 암흑기 이네요.. 최고 호황기일거라고 예상했는데 헛된 꿈이었나봅니다...

3 연애도 많이 안해본 회사 후배 동생이 벌써 결혼을 하네요. 결혼 하면 후회하는 사람도 있고, 행복해하는 사람도 있는데 저 친구는 후자이기를 바랍니다 ㅋㅋ 저도 결혼을 언젠간 하긴 해야할텐데, 언제쯤 하게 될지 모르겠네요. 현재로써는 아주 먼 이야기 같은데, 결혼을 하게 되면 아내에게 잘해주고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여기다가 미리 다짐해두겠습니다. ㅋㅋㅋ

4 글쓰는 와중에 BTC 시세가 6500아래로 내려갔다가 6500위로 다시 올라왔네요. 슬슬 오를때가 된 것 같은데, 얼마나 더 개미를 털려고 하는건지 진짜 안올려주네요 ㅠ.ㅠ 세력형님들 이제 그만 출발하자구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결혼을 하게 되면 아내에게 잘해주고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여기다가 미리 다짐해두겠습니다.

빼도박도 못할 일이 되어버렸군요.ㅎㅎ


점심 먹고 오니 또 하락이 시작 되었군요..

이제는 좀 가즈아~ ㅠㅠ

제가 잘하면 아내도 잘할거라고 믿어요 ㅋㅋㅋ
올해 가즈아만 100번 외친거 같은데 1~2번 갔나.. 98번은 내려감 ㅠㅠ

자꾸 하방으로 가려고 하는것같아 불안하네요ㅠㅠ

우량코인들은 오를겁니다!

아 요즘은 하루 이틀 오르고 내리는 건 한 순간인 거 같습니다 언젠가 좋은 날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젠 놀랍지도 않네요 ㅋㅋ
당연히 오늘도 파란색이겠거니..

아~~ 안 내리고 버텨줘야 계단식 상승이 되는데 천정을 뚫지 못하고 내려 버렸네요.ㅠ.ㅠ

저는 500사토시 밑으로 가면 구매해볼까 생각하고 있네요...그 밑으로 갈 수 있을 지는 모르겠지만...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