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소닉 가입 이벤트 (풀보팅+STEEM 증정)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bji1203 입니다.

요즘 떠오르는 거래소 코인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비트소닉이라는 거래소입니다.

오픈 일정
2018년 9월 17일 월요일 오후중으로 오픈 베타 예정입니다.

  • 날짜변경시 공지사항을 통해 추가적으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트소닉 웹 거래소를 소개합니다!

■ 거래소 화면에서 필요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도록 고객님들의 사용성에 집중하였습니다.

■ 차트 전체화면 기능을 통해 세밀한 분석을 하실 수 있도록 차트기능을 고도화하였습니다.

■ 코인별 시세 현황파악에 용이하도록 약 114개의 보조지표 및 약 37개의 도구를 제공하여 차트기능을 고도화하였습니다.

■ 약 146개의 코인으로 이루어진 BTC 및 ETH마켓을 오픈하여 보다 다양한 코인정보를 지원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곧 KRW마켓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와 API 연동을 통해 많은 마켓을 이용할 수 있고,
원화 입출금도 지원 한다고 합니다.

비트소닉을 보유시 거래소가 얻는수익금을 분배 받을 수 있습니다.(배당)
가입시 10BSC, 추천인 기입시 20BSC, 실명인증시 10BSC, OTP 인증시 10BSC, 입출금계좌 등록시 10BSC를 받습니다.

저를 추천해주시면 저에게도 20BSC가 들어오기때문에 상당히 큰 도움이 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 후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의 의미로 풀보팅+2STEEM을 송금드리겠습니다.

https://bitsonic.co.kr/invite?rcode=IY6R6H

감사합니다.

Sort: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가입 완료~

최근 포스팅에 풀보팅+송금완료 ㅎㅎ
감사합니다.

얼결에. 가입은 했음요 ^^

최근 포스팅에 풀보팅+송금완료 ㅎㅎ
감사합니다.

추천인 가입을 했습니다

핸드폰 인증 및 기타인증도 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BSC를 가지고 있으면 비트코인 보상이 들어와요
이벤트 참여감사합니다

추천인 가입 완료했습니다~

핸드폰 인증 및 기타인증도 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BSC를 가지고 있으면 비트코인 보상이 들어와요
이벤트 참여감사합니다

입출금계좌까지 완료했습니다~

가입하고 인증 했어요^^

핸드폰 인증 및 기타인증도 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BSC를 가지고 있으면 비트코인 보상이 들어와요
이벤트 참여감사합니다

@bji1203님~
가입 완료했습니다~^^
늦었지만 라디오방송에 질문주셔서 감사드려요~
편안한 밤 보내시고 즐거운 한주 시작하세요^^

라디오 방송 들어봐야겠네요 ㅎㅎ
핸드폰 인증 및 OTP 설정해서 추가 BSC 받으시면 좋을듯 합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오~ 추가로도 주나요
10BSC 가입하니까 주던데 점심시간에 바로 해놔야겠어요 ㅎㅎ

넵 ㅎㅎ 인증 할때마다 계속 추가로 주더군요
저는 BSC 마켓 열리면 추가로 구매까지 생각중이에용ㅋㅋ 상황좀 보다가

따라갑니다 ㅋㅋㅋ
거래도 없는 망한 거래소는 과감히 정리좀 해야겠어요

추천인 가입 완료 했습니다~

참여 감사드립니다 혹시 인증도 마치셨나요? 핸폰인증 같은거 안하면 저에게 리워드 확인이 안되더라구요

이거 지금도 되나요??

지금 가입해보겠습니다~

핸드폰 인증하려는데 계속 이렇게 뜨네요

폰으로 문자는 오는데 이상하네요...

휴대폰 번호 인증요청은 있는데 인증번호 넣는 칸은 없네요

헉 왜그러지 아직 안되셨나요?

아 다시하니 이제 나오네요

가입 완료했어요~

감사합니다 ㅎㅎ보팅 및 송금 완료!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