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오늘 무언가 안풀리는 날이었네요.

in #kr5 years ago (edited)

K-003.png

오늘 무언가 회피라던가 반격이라던가 하는게 운이 잘 안따라줘서
패배를 많이 했습니다.
RANK가 3위로 내려갔네요 ㅠㅠ
심기일전해서 다시 올라가보아야겠네요.

K-004.png

불금이라서 많은 토너먼트를 기대했는데
오잉? 오히려 평소보다 더 적은 느낌입니다.
불금이라서 놀러가나봐요
집돌이는 오늘도 오후8시 토너먼트를 참여합니다..ㅋㅋ

미세먼지가 그나마 줄은 것 같던데
운동도 조금 해야겠습니다 ㅋㅋ
이번 한주도 다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헌트 토큰 IEO 및 상장계획이 드디어 확정되었습니다!

사전 등록 스팀 유저 10% 추가 보너스 이벤트!!

Sort:  

요즘 스몬이.. 조금 시들해지고 있는 것 같은데..

그래도 상위권은 치열하군요..

1위 탈환 응원합니다~

파이팅!!

하는분들만 하는 느낌이..ㅠㅋㅋ
토너먼트도 재밌지만 팀전을 원합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한주 참 빠르네요ㅎ 불금보내세요^^
오늘도 디클릭!

감사합니다 ㅎㅎ 주말 잘보내시길!

제가 점수를 좀 깍아 먹었네요. 왠지 미안한 마음이

ㅎㅎ역시 숨은 고수십니다 어제 외국분들한테도 많이졌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