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의 신선한 도전! 죠리퐁 카페라떼

in #kr6 years ago

딱히 관심있게 지켜보던 것은 아니어서 언제 나온건지는 모르겠습니다만, 편의점 온장고 안에 왠 익숙한 얼굴이 보여서 문득 집어보았습니다.

그 이름도 찬란한 죠리퐁 카페라떼 (...)

20180205_184203.jpg

죠리퐁이 음료수에??!

20171223144635_9.png

놀란 건 놀란 거고, 일단 사버렸으니 맛을 봐야겠죠.

일단 첫맛은 무척 고소합니다. 뒷맛은 매우 다네요. 이게 무슨 맛이냐면... 카페라떼에 샷을 넣는데 로스팅을 커피콩이 아니라 죠리퐁을 로스팅해서 내린 맛입니다.

죠리퐁을 우유에 타 먹는데 이걸 흰우유가 아니라 커피우유에 타 먹는 맛입니다.

여태껏 죠리퐁은 흰우유에 타먹는 줄로만 알았는데, 이렇게 먹어보니 커피우유와의 조합도 상덩히 괜찮네요. 왜 여태껏 이런 시도를 해보지 않았던걸까 새삼 뒤돌아보게 만드네요.

커피의 쌉사레한 맛은 거의 느껴지지 않고 대신이라고 하긴 뭐하지만 곡물의 진한 고소함이 먼저 찾아옵니다. 여기에 우유의 부드러운 단맛과 아련한
커피향이 섞이니,

추운 겨울날이 되면 가끔씩 생각날 것 같은 맛이 됩니다

근데 쓰면서 생각하니 커피콩도 곡물이라면 곡물이네요...?

아무튼, 가격만 조금 더 착했으면 주변에 한 전쯤 권해보았을 편의점 온장고 속의 반가운 얼굴; 죠리퐁 카페라떼였습니다 (KRW 2200₩, SBD 0.64$)

20180205_184155.jpg

차가 안와서 괜히 한 컷 더.

주의 : 위 리뷰는 극도의 주관적인 서술과 애들 입맛으로 중무장한 리뷰어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달다는 매우매우 달다, 고소하다는 매우 달다라고 고쳐서 읽어주세요

따뜻해도 차가워도 마시쪙

칼로리 보니 덜 마시쪙.... (275ml 160kcal)

Sort:  

ㅋㅋㅋ 이제는 조리퐁을 넣은 음료가 나오는군요 저번에 비비빅 아이스크림을 음료화한건 봤는데 ㅋㅋ

아 비비빅 라떼! 옆에 빠삐코 초코우유도 있었던거같은데 ㅋㅋㅋ 요새는 날이 추워서 그런가 잘 안 보이네요 익숙한 얼굴들이 여기저기서 보이는 요즘입니다 ㅎㅎ

요새는 새로운 제품보다 이런식으로 있던 제품을 색다르게 바꾸는게 유행인가봐요 ㅎㅎ 조리퐁이라니! 색다르긴합니다. ㅎㅎ

아무래도 아예 개발부터 새로 해야하는 제품들보다는 비용도 덜 잡아먹고 판매량도 (저같은 사람들 덕분에..!) 어느정도 보장되니까요, 잘은 모르겠지만 아마 어른들의 사정이란걸로...
상술에 걸린 느낌이긴 하지만 새로운 맛을 느껴봐서 만족합니다 :D

저 이거 보고 너무 궁금했는데.ㅎ
저도 맛보고 싶다는!.ㅎ

ㅎㅎ 찬바람 몰아치는 날에 따뜻하고 고소한 곡물의 맛을 느껴보고 싶을 때 한번쯤 도전해보는것도 나쁘진 않을것같은 맛입니다 삘이 온다면 바로 지금 세븐일레븐/GS25로 고고!

오홍 이런건 처음보네요 ㅎㅎ 죠리퐁맛이면 엄청 맛있을듯 합니다 !

어...음... 사실 죠리퐁맛은 거들 뿐이라는 불편한(?) 진실... ㅎㅎ 실은 죠리퐁 먹어본지도 꽤 오래되서 죠리퐁 맛이 얼마나 느껴지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그래도 어릴 적 죠리퐁에 우유 말아먹고 남은 우유 원샷하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서 좋은 맛이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3096.57
ETH 2954.05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