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큐레이션] 뉴비가 뉴비에게 1주일간 무조건 보팅해드려요 #4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lackyo 입니다.
지난 회차 결과 공유해드리고, 이번 회차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금주부터는 방식이 약간 달라졌습니다.

지난 회차 결과

이벤트-[큐레이션] 뉴비가 뉴비에게 - 1주일간 보팅해드려요 #3

3회차.png

3회차 저자 보상은 3.6 SBD입니다.

4회차는 3회차 저자 보상에 0.4 SBD를 더하여 4SBD를 추가 보상하겠습니다.

#1 사실 금주 저자 보상이 적어서, 내심 걱정하였는데... 죽으란 법은 없나봅니다.
페어플레이2.png
페어플레이3.png

@pairplay 게임의 초대박이 3회차 글에 터졌습니다!! 올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페어플레이 안해보신분 계시면 소소하게 참여해보세요
스팀 보팅으로 할 수 있는 게임... 참 재미있습니다 ㅎㅎ
(저는 @pairplay의 열혈 유저일 뿐, 게임과는 아무 관계가 없습니다 ^^)

3회차 집계 결과

최다보팅 : @ravenkim 님 2회, @replayphoto 님 2회
추가선정글 : @greenlatte당일로 제주여행 오전일정, 당일로 제주여행 오후일정
@fraudo 님의 [정보] 나이키 신발속의 라벨을 읽어보자 !

총 4분께 각각 1SBD씩 총 4SBD 추가 송금 완료했습니다.

지난 주 피드백과 금주 변경점

  1. 참가신청 후 추가 대댓글로 url 주시는 것이 번거로운거 같아 삭제
  2. 참여시 무조건 1주일간 보팅, 대신 보팅 파워는 유동적으로
  3. 주간 어워드 개념으로 4편의 글을 선정하여 추가 1스달 보상
  4. 참가자격을 수정하였습니다
  • 생각해보니, 제가 찾아가서 보팅드리는 것이 맞는것 같습니다.
  • 순전히 저 편하자고 참여자분들은 귀찮게 한것 같아 죄송합니다.

이벤트- 뉴비가 뉴비에게 보팅해드립니다.#4

참가 자격

참여 현재 시점의 명성도가 저와 같거나 낮으신 뉴비 분들
또는
보유 스파가 1000sp 이하 이신분

참가 방식

  1. 이글에 보팅&팔로우를 합니다.(리스팀은 선택입니다 :)
  2. 댓글로 참가 신청과 하고 싶은 말을 합니다.(ex. 참가합니다, 신청합니다. 등등)
  3. 1주일간 자유롭게 포스팅을 합니다.

ㅇㄴㅁㅁㅇ.png
원할한 진행을 위하여 신청자분들은 댓글에 보팅 드리며, 답글은 달지 않겠습니다!

신청 댓글만 주시고 자유롭게 포스팅해주세요^^ 제가 직접 찾아가겠습니다!
kr-gazua, kr-title, 이외 숨쉬는 글은 인사차 작은 보팅만 드립니다 ^^

선정 방식

저는 참여자 분들의 포스팅을 읽고, 최소 하루 1회 제 보팅파워의 10%~100%의 파워로 보팅을 드립니다.
(보팅 금액은 제 스파와 시세에 따라 변할 수 있습니다!)

글을 전부 읽고 보팅 할 것입니다.
그저 많이 소통하고 싶어 하는 이벤트 입니다.

1주일이 지나 이글의 페이 아웃 시점이 되었을때, 지극히 제 개인적인 기준으로 가장 좋은 글을 써주신 분 혹은 가장 왕성한 활동을 하신분들을 4분 선정하여, 각각 1스팀달러를 추가 지급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의 저자보상과 제 다른글의 저자보상을 활용하여 지급 해드립니다.
좋은 글에 대한 약소한 보상, 소통목적 이외에 어떠한 의도도 없습니다.
저보다 명성도가 같거나 낮은 뉴비 분들을 위한 이벤트 입니다.
재참여, 무한참여 환영합니다!


대상이 안되시는 분들의 보팅&팔로우&리스팀을 환영합니다.

-더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게 리스팀 해주시면 무한 감사드리겠습니다(__)

감사합니다. 이상 @blackyo 였습니다.

DQmPwT7wtboNGzcj4YRbYSeCi1UxptqkwcotMabR2uq6CVy.gif
Designed by @kimtaewoo

Sort:  

참여해봅니다!!!
리스팀해가요!!

참가합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참가합니다. 별 볼일 없는 글들이겠지만 꾸준히 좋은 글들 많이 올리겠습니다~^^ 팔로우도 하고 갑니다~

참여해 봅니다~! 원래 이웃이에요 ㅋ

참여합니다. 스달 쫌 가자아~, 쫌~~

또는 이니깐 1000스파 이하도 참여 가능한거죠? ㅎㅎ
팔보하고 신청합니다~
좋은 주말되세요~:)

참가합니다~!! :)

보팅, 팔로우 신청했어요~
참여합니다~

참가합니다..코인시장 다시 살아나자

참가신청합니다.
북스팀/먹스팀/여행기록등 다양한 내용과 양질의 포스팅 매일 올리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745.50
ETH 2898.66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