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먹스팀]추억도 있고 가격도 좋고 맛도 괜찮았던 팽오리농장 본점.

in #kr6 years ago

1.JPG

지금은 엄청 발전한
마곡 지구가 아직 논일 때.
그 논 위에 몇 몇 오리요리, 오리볶음탕 집이 있었다.
친구들과 한 두번 갔었는데
한동안 잊고 있기도 했고
이제는 거리고 꽤 되서 갈 생각을 안하고 있다가
친구가 갑자기 먹고 싶다고 해서 가게 된 곳.

오리볶음탕 전문점, 팽오리 농장 본점.

  • 주소 : 경기도 부천시 대장로 118번길 7

생각보다 훨씬 사람이 많았다.
여기가 정말 외진 곳인데도
계속 사람들이 들어오고
주차장은 이미 만차였다.

우선 주문은 크게 2가지.
뼈 있는 오리볶음탕, 뼈 없는 오리볶음탕.

2.JPG

내가 갔던 곳이 여긴지, 아닌지 사실 헷갈리는데
이런 분위기, 이런 메뉴 구성, 이런 그릇이나 조리기구는
똑같았다.

전혀, 하나도 익혀서 나오지 않기 때문에
한 20분 정도는 가만히 뒤적뒤적 익혀야 했다.
그렇게 20분 정도 익힌 다음에
채소 모듬을 추가하는 게 딱 좋아보인다.

3.JPG

채소 모듬은 그냥 주는 건 줄 알았는데
추가다. 아마 부추는 직접 키우는게 아닐까 싶을 정도로
굉장히 오래 키웠다.
그래서 식감이 안좋긴 한데
어차피 익혀먹을 거니깐.

4.JPG

남자 셋이 가서
뼈없는 오리볶음탕 1판에 채소 모듬, 그리고
볶음밥 2인분해서 조금 남겼다.
내 친구들이 꽤 잘 먹는다고 생각했는데도
양이 많긴 한 것 같다. 배부르다고 술집을 못갔으니깐.

익히는 시간과 먹는 시간이 비슷하다.
그리고 불 조절은 알아서 해주시는데
요청하면 연탄을 빼서 조절해주신다.

가격은 정말 저렴했다. 예전에도 이 정도 아니었나.
고기 양이 많은 편은 아닌데
이런 저런 채소들과 먹으면 적당하다고 생각된다.
그런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식사 시간 때는 예약을 하는게 좋을 것 같다.
(받아주는지는 모르겠지만)

5.JPG

솔직히 이 날은
날이 너무 좋아서.
뭐든 다 맛있었다고 기억되지 않을까.

Sort:  

넘나 맛있어 보이네요?ㅠ.ㅠ 세상에서 제일 맛나 보여요...ㅠㅠ

맛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주는 거의 안 마시는 편인데 비주얼 보니까 소주 한잔이랑 같이 하고 싶네요ㅎㅎ

제 친구들도 원래는 밥만 먹고
2차로 가서 술을 마시기로 했는데
결국 한 병 마시더라구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부천시 대장로 118번길 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항상 감사합니다.

날도 좋고.... 오리고기도 굉장히 맛있어 보이네요..... 오호..... 가격까지 착하다니.... 저도 한번 가 보고 싶습니다.

네, 가성비가 정말 좋았습니다.
하지만 그보다 날이 좋았네요.

오리고기 진짜 좋아하는데 볶음탕은 어떨지 기대되네요~ 거리가 멀어 저기까진 못가보겠지만 근처에 같은메뉴 파는곳 있나 찾아봐야겠어요 :)

오랜만에 먹은 건데도 맛있게 잘 먹었네요.
확실히 닭볶음탕과는 차이가 있는 것 같습니다.
혹여나 같은 메뉴 찾으신다면 실패 없길 바랍니다.

오리볶음탕이라니! 왜 한번도 먹어보지 못했을까요!
흰쌀밥이랑 찹찹 먹으면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d

만약 두 그릇을 먹을 수 있다면
한 그릇은 찹찹 먹고 한 그릇은
볶아 먹으면 딱이지 않을까 싶네요.
이 메뉴가 이렇게 희귀한건지 이제 알게됐습니다.

아니아니.. 오리먹은지 일년넘은거같아요 ㅠㅠㅠㅠ 먹으러갈테야 !!! 사진보고 너무 먹고싶어졌어요!

오리 고기가 그래도 가장 좋다는데
꼭 챙겨드시고 맛있는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기분 좋은 댓글 감사합니다.

맛나보이네요 ㅎㅎ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이죠 ㅋㅋㅋ

즐거운 주말 되세요 ~

잘 먹는 친구 덕분에 오랜만에 볶음밥까지 먹었습니다.
주말 잘 보내셨길 바라고 월요일도 기분 좋게 시작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774.83
ETH 3620.03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