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비 소개 프로젝트] 인사하고 친하게 지내봐요! #004

in #kr6 years ago (edited)

감사합니다. 소개해주시고 나서 막 만화/캐릭터를 추가하였습니다. 앞으로 <울룩불룩 블록체인>을 만화를 곁들여서 설명할 예정입니다. 가능하시면 소개에 살짝 추가해 부탁드립니다^^ 여기 "작업이" 남기고 갑니다. 근데 akuku님 캐릭터 정말 귀여우신듯ㅎㅎ https://steemit.com/kr-webtoon/@blockchainstudio/4hhbbf
Slide1.jpeg

Sort:  

하하 캐릭터 소개 너무 좋네요~ 저도 잘 배워보겠습니다. 제 캐릭터는 그 유명한 @carrotcake 님 작품이에요. (:

오 뉴비인 저도 딱히 뭘 안했는데도 알게되는 그 분 @carrotcake 님이신거군요! 또 자연스럽게 알 수 밖에 없게되는 @twinbraid 님과 함께 작업도 하셨던 그분. 전 아마 웹툰까지는 당분간 좀 무리일 것 같고 일단은 캐릭터를 적절히 활용해서 설명을 쉽게(최소 쉬워보이도록ㅋㅋ) 해보겠습니다. 전 twinbraid님 처럼 재밌게 설명하진 못할 것 같고 제가 다루는 내용상 좀 딱딱해지기 쉬운데 그래서 만화라도 좀 곁들이려고요ㅎㅎ 물론 언젠간 저도 웹툰으로 만드는게 목표입니다. 오 그새 소개도 수정해주셨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724.53
ETH 3071.11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