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사실 영문으로 쓰면 저한테는 시간이 단축되긴 하는데...딱 이 글 얘기는 아니지만 가끔 영어로 포스팅하는 것을 생각해보고 있긴 합니다. 혹시 몰라서 부계정도 만들어는 놨는데 생각을 좀 더 구체화해보는 중이죠. ㅎㅎ

"사실 영문으로 쓰면 저한테는 시간이 단축되긴 하는데..." 와 정말 부럽네요ㅠㅠ

여긴 제가 한글로 꾸준히 쓰는 곳이 됐죠. ㅎㅎ 잘 보면 영어로 먼저 생각했던 걸 옮겨 적은 느낌이 많을 거에요.

아 듣고 보니 그렇네요. 저도 영어전용 부계정하나 파서 영어일기라도 써야겠습니다란 생각만 여러번하고 있습니다ㅋㅋ

아, 요즘은 테이스팀 같은 서드파티에서 계정 금방 만들어주니까 참고하세요. ㅎㅎ

한글로 쓰는 문장력도 대단한데ᆢ
영어로 먼저 구상하고 쓴다고요^^
김삿갓은 기 죽습니당~~

아, 포스팅이 논문은 아니기에 거의 바로 바로 씁니다. 다만 제가 외국에서 자라서 떠오르는 개념들이 영어 어순에 따르는 경우가 많아서요...스팀잇 이용하면서 한글을 주기적으로 쓰는 좋은 습관이 생겼습니다. ㅎㅎ

김삿갓은 반대로 스팀잇 이용하면서 한글로 포스팅한 글을, 영어로 주기적으로 옮겨쓰는 좋은 습관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1
BTC 57038.56
ETH 2908.37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