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iOS 개발자가 되었다.

in #kr6 years ago

나의 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안드로이드 개발자 BLooi입니다. 안드로이드 앱만 5개 이상 내보았고 고3때부터 24살인 지금까지 꾸준히 안드로이드만 개발하며 외주도 받아보고 과외도 해보고 취업도 해봤습니다. 평생 안드로이드만 하면서 살아온거죠.

근데 iOS개발자가 되셨다고요?

결론으로 말하자면 그렇습니다. 취업을 하다보니 그렇게 되버렸네요. 근데 안드로이드 시작하기 전부터 iOS개발은 꼭 해보고 싶었어요. 시도도 자주 해봤지만 성공하지 못해서 그렇지. 근데 이렇게 성공해버렸네요.

그래서 하고 싶은 말이 뭐에요?

안드로이드 개발을 할 때 매번 해보고 싶었던 버그 리포터를 해보고 싶어요. iOS 개발을 하면서 이런 문제점이 있었고 이렇게 해결했다 라는 걸 알려주는거죠.

너무 이것저것 저지르기만 하고 유지 못하는거 아니에요?

제가 가진 여러가지 신념 중에 하나가 '인생은 작심삼일의 연속이다' 입니다. 우리는 천재 혹은 꾸준함이 부족한 사람들이에요. 그래서 항상 작심 삼일이 되어 버리죠. 그래서 든 생각이 습관이 될때까지 작심삼일 하자는 거였습니다. 작심삼일을 매번 계속 하다보면 결국 꾸준히 하게 되는 거니까요. 실패해도 좋아요 다시 시작해보면 되죠.

그렇습니다. 이제는 iOS개발자 BLooi의 버그 리포트를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재미는 없을거에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135.32
ETH 3789.12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