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팀잇에서 카드 형식 포스팅 괜찮네요 ㅎㅎ 시간이 오래 걸렸을 것 같은데 어떠셨어요? 엘리스 전시 저희 아이도 좋아할 것 같아요~ 3월까지 하니까 날씨 풀리면 다녀와야겠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어휴 만드느라 생각보다 꽤 걸렸쥬ㅠㅠ 그래도 처음 해보는거라 설레고 재밌었어요!
전시전 디게디게 이뻤어요!! 애기들도 분명 좋아할 거에요! ㅇ♥ㅇ

카드 형식의 포스팅보고 처음에는 어디서 퍼왔나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이런 형식도 특별해보여서 좋네요 ^^
앨리스 동화 어른들도 좋아하죠 영화도 재밌게 봤었고요
좋은 경험하셨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응앜ㅋㅋㅋㅋㅋ 퍼온거 아니에요! 제가 직접 만들었답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기발한 것 같아요! ;) 솜씨가 좋으시네요!!
글과 사진들 사이에 간격이 좀 더 넓으면 좀 더 사진 하나 하나 잘 감상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주제넘게 죄송합니다-

ㅇㅁㅇㅁㅇㅁㅇ 그래요! 제가 원한게 바로 이런 피드백이에여!!
다음부터 그 부분 꼭 유념하고 만들게요!♥ 정말 고마워요!!!!!!

동네에서 하는건데 한 번 꼭 가봐야겠어요. 우선 좋은 정보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카드뉴스 특성상 좌우 슬라이딩 형태가 보기 좋던데 스팀잇은 이를 지원하지 않으니 참 아쉽네요ㅠ

아 맞아요 ㅠㅠ 슬라이드 되면 더더욱 좋을텐데 그게 아쉽네요 ㅠㅠㅠ
ㅇㅁㅇ 동네에서 하는거면 꼭꼭 가보셔요! 진짜진짜 추천합니다!

남친이랑 같이 다녀오셨나봐요.
사진 잘 나왔어요.

앗 네넹! 남자친구 휴가 나와있어서 같이 다녀왔어요! ㅎㅎㅎ

상당히 재미있어보이네요!!
여기 저도 한번 가봐야겠어요 :)
휴가나온 남친과 함께해서 더욱 즐거우셨겠네요 ㅋㅋㅋ
까요미 맞죠? 귀요미들 너무 오래 못봐서 까먹을뻔 햇어요

ㅇㅁㅇ! 제가 이래저래 요새는 알바 구하러 다니느라 바쁘다보니까 그림 그리는건 까먹네요ㅠㅠ
그래도 조만간 소설용 캐릭터 정리가 완성되니까 그때 흰떡이들 낙서들도 다 가져올게요!!

ㅎㅎㅎㅎㅎ 가보시면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정말 강력 추천합니다!

ㅋㅋㅋㅋ 흰떡이들 다 데려오신다고 약속하신겁니다 :D
여기는 정말 재미있어 보이네요 꼭 한번 가볼게요.
요즘 날씨 정말 추운데 이뚜뚜님 감기 조심하세요~

네네에!!! 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872.85
ETH 3031.64
USDT 1.00
SBD 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