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의 온기

in #kr6 years ago

훈훈하고 따스한 스팀잇 ♨

짱짱맨 출석부 좋은글 성지순례~! ^^

해외 커뮤니티는 살벌하기도 합디당
댓글 업보팅과 다운보팅 전쟁이 아닌 전투 ㅋㅋ

한글 쓰면 다운보팅
짧게 쓰면 다운보팅
그냥 쓰면 다운보팅
칭찬 써도 다운보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r 커뮤니티는 ♥ 천국입니드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국가마다 언어마다 온기가 다르군요~^^
kr은 사랑입니다~

사랑이기도 하면서도
간혹 느무느무 지나칠 정도로
단톡방에서 하던 대화가 그대로 서로 서로 친목질이 글과 댓글로
보일때는 걍 살포시 댓글 안달고
보팅만 하고 그러고 프더구용...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럴때 보면 kr은 시골 마을인 것 같기도 합니다.
뉴비입장에서는 뭔가 약간 텃세같은게 살짝 보인다고 해야 할까요? ㅎㅎ
마을에 잘 정착하려면 회관에 자주 얼굴도 비추고 음료수도 돌려야 하죠^^

공감입니당~ ^^
너무 자주 들려도 구차나 하시기도 ㅋ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942.87
ETH 3793.57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