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울곰 다이어리 : 13일

in #kr6 years ago

완전 멋져용~♥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Sort:  

감사합니다.^_^ ㅎㅎ 스빠 시바~

스파업을 해야만 합니당~ㅋㅋ
촥 달라붙는 표현 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스파업하기에는 최적의 시기이긴 한데 자금이 없네요.ㅎㅎ

저는 페이아웃되는대로 바로바로 스파업하고 있어용~ 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ㅎㅎ 화이팅!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7824.15
ETH 2965.89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