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삼성 갤럭시노트9, 혁신적 ‘S펜’ 들고 나왔다

in #kr6 years ago

오홋~!

노트 9이 급 땡깁니당~ ^^

글 감사합니당~!

불금 행복한 시간 보내셔용~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Sort:  

땡기시면 이번에 질러야 하는거 아닙니까?~~

3번 분실한 노트2 오백만원 폰 사용중...ㅋㅋㅋㅋㅋ
24K 골드 폰입니당~ ㅠㅠㅠㅠㅠ

바꾸긴 바꿔야 할때가 온거 같아용...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너무 비싼 핸드폰인데ᆢ
좀 더 견뎌 보시죠^^

ㅋㅋ
노트2 출고가 108만원이었죵...^^
백팔번뇌를 4번 맛본 가격을 가격하고픈...ㅋㅋ

폴더블 디스플레이 스마트폰 나오면 함 바꿔보려구용...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236.79
ETH 3280.48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