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자] Winners of X SBI GIVEAWAY for 7땡(77)을 잡아랏~!

in #kr5 years ago (edited)

X SBI GIVEAWAY for 7땡(77)을 잡아랏~!

12 명 참여해주셨어용~!

77 어려웠는지 당첨자는 나오지 않았어요~! ㅠㅠ

그럼에도 이벤트 주최자 @bluengel 블루엔젤 주최자 맘대로 수상합니당~! 미지수 X 수상이니끄앙~! ㅋㅋ

@sesil 중복참여로 안타깝게 ㅠㅠ 모든 수상에서 제외 되셨어용~! 주사위는 한번만~! 0SBI

@bluengel 주최자 당첨 제외 0SBI

@ldsklee 1등상 1SBI

@sonki999 끝자리 7 상 1SBI

@docudai-jun 0SBI

@blacklux 38광땡 상 1SBI

@mango-juice 두자리 숫자 합 7 상 1SBI

@himapan 두자리 숫자 합 7 상 1SBI

@fur2002ks 어려운 3땡 상 1SBI

@sunny1124 0SBI

@koreaminer 끝자리 7 상 1SBI

@rainingfall 0SBI

SBI 나눔 전송 완료~!
참여해주셔 감사합니다~♥♩♬

2019.05.14.(화)
screenshot by @bluengel 블루엔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19황금돼지해(^(00)^)~복 많이 받으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sbi4님이 bluengel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bi4님의 Weekly Upvote Report

...somegames007 | 48.8% | 0.089 | doom--showing-off-my-stages
bluengel | 55.96% | 0.103 | actifit-bluengel-20190511t145852484z
blu...

Thank you so much for participating in the Partiko Delegation Plan Round 1! We really appreciate your support! As part of the delegation benefits, we just gave you a 3.12% upvote! Together, let’s change the world!

You have receive an upvote. Thanks for playing moonSTEEM

thanks ! @partiko 💙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뭐든 당첨이면 좋은거죠!! ㅎㅎ 감사합니다^^

당첨자 나오지 않아 주최자 맘대로 당첨자 수상함^ ㅋㅋ
ㅊㅋㅊㅋㅊㅋ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Yaaaay! Thanks a lot Blue! 💙

Most Weeeeeeelcome ! @blacklux 💙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ampulung-dawn-fields-56875.jpg

아낌없이 주는 나무를 지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D
오늘도 보팅하고갑니다^^

오늘의 링크 : https://steemit.com/kr/@best-live/5fpghr
내용 : 아낌없이 주는 나무의 구체적인 목표입니다:)

나무 ♥ 사랑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 좋겠당! 이겨서... 화이팅!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벤트는 참여 ♥ 사랑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
7땡하니까 개폭망한 영화 7광구가 생각나네요 😦

ㅋㅋㅋㅋㅋㅋㅋ
칠땡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maxdevalue님이 bluengel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xdevalue님의 TWEET YOUR REASONS WHY GEMINI SHOULD ADD STEEM

...patrizius92, gungho, blaogao, whtchpl, crypt-skip, dillagr, bluengel yur7429, offgridlife, eddiespino
I believe in Steem, what ...

매일 1포스팅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감사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i @bluengel!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5.475 which ranks you at #66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67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reat user engagement! You rock!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thanks ! :) @steem-ua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4008.01
ETH 3308.26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