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글둥글

in #kr6 years ago (edited)

원래 조금은 예민한 구석이 있고 까탈스럽기도 했던 것 같다.

클래식 음악을 가까이 하기 시작하고 명상을 시작하면서 둥글둥글해진 것을 체감한다.

작은 스파크가 생겨도 가벼이 넘기는 법도 배우고 의견차이에도 서로 감정상할 일 없이 부드럽게 내 마음을 표현하는 법도 익혀가고.

작은 것에도 별 것 아니야, 하고 큰 일에도 별 거 아니야, 하고 넘기는 것이 자연스러워지는 나는 예전에는 상상도 못했을 것이다.

둥글둥글해져가니 이러다 굴러다니면 어떡하지 하고 쓸데없는 걱정이 든다.

염소.jpg




삐뚤빼뚤 못난이

스티미언 이웃님들 사랑받으세요~ 휙



Sort:  

오 마쟈요. 좋은 말이에요.
저도 학생 시절 독서실다닐때 거기 사장님이 좀 독특한 분이라 저랑 친구랑 불러서 플러스기운 마이너스기운을 설명해주면서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생각이 만드는 기운이 몸에 미치는 영향이 크다면서 ㅋㅋ 이것저것 설명해주셨던게 생각나네요. 인간은 상상하는 만큼 실현할 수 있다면서 말이죠. 그래도 그게 신경은 쓰여서 좋은 생각을 하게되네요^^*
사슴 넘 귀여워용. 특히 배꼽 ㅋㅋ

상상하는 만큼 실현할 수 있다 멋진 말이네요 : ) 앗 , 듣고보니 사슴같네요 루돌프 생각하면서 그려놓고 염소라고 생각했습니다만 ㅋㅋ 디테일한 칭찬이군요 : )

사랑해요^^

ㅋㅋ 아무리 만우절이라지만!! !

둥글둥글해져서 굴러다녀도 그건 그것대로 사랑받을 듣 싶습니다

ㅎㅎㅎ 진짜 굴러다니면 세워주셔야합니다 (헛소리)

클래식 음악을 '하는' 사람들은 엄청 예민한데 듣는 사람들은 둥굴둥굴해진다니 재미있네용 ㅋㅋㅋ

앗, 창작과 예술의 고통이 떠오르는군요 ㅎㅎㅎ 생각해보니 그러네요 : )

둥글둥글 굴러다니고 싶습니다.ㅎㅎㅎ

올해 함박눈이 내리면 굴려드리죠 ㅎㅎㅎ(헛소리)

클래식 너무 좋아하는데 ㅎ
클래식 자주 즐겨 들어요! 같이 둥글둥글해져요~~~~

좋아하시는군요~ ㅎㅎ 자주 들어요!! 나중에 같이 굴러다니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굴러다니면 어쩌지.... 이표현 너무 귀여우신 거 아니에요?ㅎㅎㅎㅎㅎ ♥ 저두 하트 드리고 갑니당....^,^

귀귀님 하트 받았습니다ㅎㅎㅎㅎ 사실 그건 다른의미로 진담이었답니다 ㅋㅋ

보보 샘 돌처럼 둥글궁글 사는 인생 멋집니다 !!!
때로는 황금을 돌처럼 생각하며
천천히 살고 싶습니다
휴일 저녁 편하게 지내세요

그럼 저는 황금처럼 둥글둥글인가요(확대해석)ㅎㅎㅎ 휴일 마무리 잘하세요 : )

Joey Park의 보팅 파워 나눔

0.15$ 보팅 완료

저도 자기 전에 명상을 통해서 오늘 하루를 정리해봐야겠습니다ㅎㅎ

불과 몇 주 전만 해도 보팅하면 0.3$ 보팅이 가능했는데

스팀 가치가 많이 떨어지니 보팅 금액도 떨어지네요 ㅜ

그렇군요 ㅎㅎ 함께 버텨보아요~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 )

많은 연성의 과정을 거치면서 부드러워지셨다니 , 앞으로 더욱 좋은 일들이 많으시겠어요.

통찰력 깊으신 @yangmok701님께 좋은 예언을 받으니 기분이 좋군요 ㅎㅎㅎ : ) 평안한 주말 마무리하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4161.84
ETH 2950.76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