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쉼스팀]오늘은 날이 좋군요

in #kr6 years ago

색연필4.jpg

날이 좋아서 오늘은 행복해야겠어요.

어제와는 같은 듯 다른 바람입니다.

한 번 스쳐지나간 바람은 또다시 내게 불어올 리 만무하니까요.

그러기에 오늘에 살아야겠어요.

오늘은 나에게 선물입니다.

과거는 비파처럼 현재는 칼날처럼.

흘러가는 시간에 따뜻한 위로의 한마디를 전해 주길.

오늘도 수고했어요.

고생 많았쥬?

따뜻한 한마디 전하고 갈게요.

지나간 선택에 후회하지 말아요.

다음에는 더 나은 선택 할 수 있을 거에요.

다 잘될거에요, 괜찮아요.

괜찮아요, 다 잘 될 거에요...

Sort:  

좋은 주말 되세요

감사합니다 훈티님 편안한 주말되세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 :)

넵 아론님도 즐거운 주말보네세요:D

👨 위로 받고 갑니다. 지나간 선택에 머리가 아팠거든요 ㅎㅎ
행복한 주말 되세요 : )

그럴땐 꿀주말이 답이죠 ㅎㅎ 남은 주말도 즐겁게보내세요!

멋진 글 잘 읽고 갑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주말이군요!
고생많은 한주 잘 마무리하시고 행복한 시간 맞으시길 바랄께요.
괜찮아요, 다 잘될거에요.. 토닥토닥.. ^^

토닥토닥 ㅎㅎ 힘이나요 남은 주말도 행복하세요:)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않아서
날이 적당해서

좋다~

ㅋㅋ 저두요~ :D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 않아서 날이 적당해서 오늘은 치킨이다~

좋은말이네요😌😌 감사합니다!!

칭찬감사해요:) 남은 주말 행복하세요~

고맙습니다🤗🤗!!!

고생하셨어요 주말 푹 쉬세요~^^

주니님도 고생많으셨어요~ 푹 쉬어요:)

Great post!

Thank you!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905.09
ETH 2902.93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