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쉼스팀] 수정

in #kr6 years ago (edited)




타인의 기대에 맞추어 한없이 담금질한다.

사실 그 기대조차 내 안의 허상이었다.

사람들은 생각보다 타인에의 관심이 적다.

내가 놓아야 할 것은 그들이 아니라 내 안에서 외치는 그런 목소리였다.

지나가며 툭 던져 놓은 생각 보따리 하나.

저 멀리 언덕 너머로 던져 버리는 게 내겐 필요했다.

때론 발전의 방향으로 달려갈 수도 있었다.

하지만 그건 이미 과거의 이야기가 되었다.

더이상 나에겐 열심히는 독이었다.

쉬고 있어도 쉬는 게 아니었다.

머리속을 마구 헤집고 뛰어다니는 고양이와 쥐 한마리씩이 나를 놀리는 것 같았다.

고양이에게는 캣잎을 쥐에게는 치즈를 줘서 얌전히 길들이는 시간을 가지고 있다.

캣잎과 치즈는 어떤 단순함이 아닐까 싶다.

나는 단순해질 필요가 있었다.

삶에 주어진 행복의 총량이 같다는 말을 믿고 싶다.

그렇게만 된다면 사람들은 서로의 행복을 위해 애쓰고 베풀지 않을까?

네가 행복할수록 나의 행복도 많아질테니.

당장 중요한 건 나 자신일지도.










요즈음 제 글이 짧아지고 뜸해진 감이 있지요.

보보농장에서 캣잎을 재배하고 보보주방장이 치즈를 만들고 있었어요.

무료사이트 이미지가 아니어서 내립니다^^

요녀석들 때문에 말이죠:)

쥐냥이.jpg

고양이 신체묘사를 대충 참고 했더니....

()

그래서 다른 고양이 사진 찾아서 완성!

이상, BoBo였습니다.

Sort:  

좋은글 잘 읽었어요
저도 살아가면서 많이 공감하고 있어요
좋은시간 보내세요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옐로캣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고양이 보러갈게요 ㅎㅎ

보보 넘 귀엽네요.

이시스님 감사합니다 :) 좋은 한 주 되세요!

삶의 행복의 총량은 구할수록 늘어나는 거 아닐까요?

ㅎㅎ개발자님 말처럼 구할수록 늘어났으면 좋겠어요.

보보님이 더 큰행복을 찾아야 저도 더행복해질수 있겠군요 화이팅입니다~! ^^

행복은 크면 클수록 좋은 것 같아요:) 저도 화이팅이에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

보보 여유로워보여요! 단순한게 좋죠

엔빵님 한 주 시작 힘내세요~:)

보보님 글은 생각을 많이 하게 해줍니다
ㅎㅎㅎ 잘보고가요

스프링님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와 글은 공감가서 끄덕끄덕봤는데
그림보고 빵 터졌어요! 넘 귀여움... 진씸 고양이 캣닢에 취해사 흐느적거리는거 맞죠?

맞아요~ 마약캣잎에 취한 고양이 보고 그렸어요:) 넘 귀여운 거 있죠.

혹시 행복의 기원이라는 도서를 읽어보셨나요? 한번 시간되시면 읽어보셨으면 하는데용~ 살기위해 행복하고 계속 행복하면 사냥과 번식을 안하니까 뇌는 빨리 익숙해진대요... ㅎㅎㅎ 식후경도 금강산 이랄까요?

행복의 기원 흥미로운 책이네요. 행복에 금방 익숙해져 결과적으로 상대적인 행복이 된다는 말인가요?ㅎㅎ

귀염둥이 들이네요 ^^ 좋은한주 되시길 바래요 ^^

ㅎㅎ 감사합니다. 좋은 한 주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4161.84
ETH 2950.76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