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Seven Day-Black and White-Challenge : DAY -7 흑백사진 챌린지

in #kr6 years ago (edited)

100A6410-820A-427A-A631-EC51BFE32865.jpeg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는 7일동안 하루에 한장씩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흑백사진을 올려주시면 되고 매일 새로운 챌린지 상대를 지명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tailcock 님으로부터 지명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지명하고 싶은 흑백사진 챌린지의 새로운 도전자 분은 @rail27님입니다.

[규칙]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사람 없이

설명 없이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Contest rules:

Black and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someone every day, but anyone can join the fun.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Sort:  

흑백사진 챌린지 마지막 날이군요 :)
버스 창문으로 비치는 구름이 인상적이에요.
'구름을 싣고 달리는 버스' 라고 부르고 싶어요. ^^

그럼 제목은 '구름을 싣고 달리는 버스에 몸을 싣고' 로 해야겠군요 : ) 드디어 완료하였습니다!

하늘을 흑백으로 보니 묘한 기분이 드는군요 ^^

하늘의 매력에 빠져보아요 : )

저도 이거 했었어요ㅋ 끝날 때 은근 아쉽고 더하고 싶었던 기억이 나네요.ㅎ 챌린지 완수하신 것 축하드립니다.

ㅎㅎ 저도 왠지 끝내기가 아쉬워서 끌었던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

도심속 차와 하늘이네요.
흑백 이라 암울한 미래도시 같은 느낌이 나요.ㅎㅎ

암울한 미래도시 ㅎㅎ 다들 고글끼고 산소통 메고 그런 미래도시일 것 같군요 : )

마지막 날 축하드립니다! ^^
집으로 가는길이려나요?

감사합니다 : ) 어디 일보러간 길이었어요

보보님 풀보팅 때리고 가여 ㅋㅋ

감사합니다 :)

도로 위 차가 많은 것 조차 흑백사진으로 보니 멋져보여요ㅎ하늘은 분명 파랬을것 같은데 마치 먹구름이 낀 것 처럼 보이네여~

ㅎㅎ 예상하신 것처럼 되게 파란 하늘이에요 : ) 흑백은 새로운 매력이있는듯해요

완료하신거 추카추카 드립니당~!!ㅎㅎ

축하해주셔서 감사감사 드립니당~ㅎㅎ

챌린지의 마지막은 도로위의 사진이군요.

네, 드디어 마지막이네요 : )

사진이 작품..

감사합니다 :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906.25
ETH 2905.39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