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슬노 #1] Words ain't enough - Tessa Violet (feat. Dodie Clark)

in #kr6 years ago (edited)

은근히 슬픈 노래 #1

저는 이런 노래를 좋아해요.
조용하면서 약간 슬픈노래들.

내가 사랑하는 두 유투버들, Tessa Violet 그리고 Dodie Clark.
둘 다 작사작곡실력이 아주 출중하다. 그러나 한국에선 인지도가 없어서 아쉽다.
(아니, 솔직히 나만 좋은 노래들 알고 있어서 너무 좋다 ㅋㅋㅋㅋ)
같이 부른 노래도 많은데 이 노래가 내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인거 같다.
영어로 들을 땐 몰랐는데, 한국어로 직역하니 무언가 어색하다.
하지만 노래 자체는 너무 좋으니, 혼자 조용히 방에서 한번 들어보세요.

You're fire, you're proud
너는 불같고 당당하지만
But you're cold when it counts
중요한 순간엔 차갑게 식지
It's open and shut
열려있는 듯 닫혀있어

You can say you love me
날 사랑해도 되지만
But - words ain't enough
말로는 충분치 않아

You want me, you say
내가 필요하다고 말하곤
But then you turn away
날 외면했지
And I'm pressing my luck
그렇지만 내 행운을 다시 한번 믿어볼래
You can say you love me
날 사랑해도 좋아
But - words ain't enough
하지만 말로는 충분치 않아

Cut myself into pieces easy to chew
날 여러 조각으로 나눠줘, 먹기 좋도록
Carve me up into someone you'd like to choose
네가 선택할만한 사람으로 날 조각해줘

Till I'm only pieces of you
내가 너의 한 부분이 될 때까지

So, you can say you love me
그래 날 사랑해도 좋아
But - words ain't enough
하지만 말로는 충분치 않아
So, you can say you love me
그래 날 사랑해도 좋아
But - words ain't enough
하지만 말로는 충분치 않아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745.50
ETH 2898.66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