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모자 작업이 완료됐습니다

in #kr7 years ago

스티밋 모자가 이제야 작업이 끝났네요.. 늦어서 죄송합니다.. 


저도 직접작업하는게 아니라, 맡겨서 오래걸렸습니다. ㅠㅠ

스티밋 챗으로 저한테 주소남겨주신분들 일부는 오늘 발송처리 하려고 하는데, 

받는분 성함이랑 전화번호를 안남기신분들이 너무 많아서, 이 글을 보신다면 전화번호를 다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티셔츠 당첨되신분들도 전화번호 남겨주세요 ㅎㅎ


Sort:  

이쁘네요 ㅎㅎ

ㅎㅎ

감사합니다. 빨리 받아보았으면 씨익^^

다음에는 좀더 고퀄의 모자로...

스팀챗 드렸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받으면 인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오 스팀 모자도 있군요. 판매하시는건가요??

leesunmoo님이 제작하셔서 무료로 선착순 드린거에요

오~ 저도 하나 갖고 싶네요 ^^ 모자 마니아라..

다시 제작할 경우 다시 한 번 포스팅 하겠습니다 ㅎ

오 이쁘네요 ㅋㅋㅋ 살수는 없나요ㅠㅠ

@leesunmoo님이 제작하신거고, 판매용은 아닌걸로 알고있습니다. ㅠㅠ ㅋ

너무 간만에 온거 같애요.

woo님 반갑습니다 ~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1979.42
ETH 2916.97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