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티셔츠 팝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블루
핑크.PNG
핑크
블랙.PNG
블랙
흰색.PNG
화이트
캡처.PNG
민트
2323.PNG

안녕하세요. booja입니다.
스티밋 태그를 돌아다니다가 kr-market이라는 곳을 봤는데, 다른곳에서는 볼 수 없는 독특한
방식의 판매방식이라 끌려서 저도 판매를 해볼까합니다.
제가 판매하려는 것은 스팀 티셔츠입니다.
판매가격은 8SBD(택배포함)입니다.
제가 판매하는 방식은 예를들어 제글의 보상이 80$이면 구매하신 순서대로 10명은 무료로 보내드리겠습니다. 800$이면 100장무료입니다.
8$당 1벌씩 계속 무료로 나갑니다.
총 판매장수는 100장입니다.
주문은 7월2일까지 받겠습니다.
한번에 제작해야하기때문에 배송이 7월6~7일쯤 가능할 것 같습니다.

판매방식

  1. 스티밋 챗으로 주문을 받으려고했는데, 스티밋챗이 안들어가지는 경우도 있어서 카톡으로 받겠습니다.
    rth0331로 카톡주시면 됩니다.

카톡을 제가 늦게 볼 수도 있기때문에 스티밋아이디 / 받는주소 / 이름/
전화번호 / 티셔츠 색상과 사이즈를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 제아이디 booja로 SBD보내주시는 순서가 구매순서입니다.
(보팅금액 충족시 환불해드리겠습니다.)

3.보상으로인한 무료 티셔츠 배송은 1벌로 한정하겠습니다. 나머지는 7SBD를 받고 추가주문 받겠습니다.

Sort:  

ㅎㅎㅎ 아 저는 구매는 아닙니다.
이미 @booja님에게 하나 선물 받았는데
booja님 티셔츠 색깔 정말 이쁩니다.

기찬님 영어책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ㅡ^ 박스안에 50원도 들어있던데요 ㅋㅋ

오 잘못갔나 했습니다ㅠㅠ다행이네요 ㅎㅎ50원 ㅎㅎㅎ상자안에 있었나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좋은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근데 생각보다 구매가 저조하네요 ㅠㅠ ㅋㅋ 그냥 면티를 팔아야겠습니다.

아직 이환경이 낯설어서 그래요 구매는 하고 싶은 데, 과정이 아직은 익숙하지 않아서 뭘하는 것이 ----

nwegaia님 전에 제가 이벤트 무료로 티셔츠 나눠드린다고하셨을때 당첨되신거 같은데 티셔츠 받으셨나요?? 몇분 주소를 안남겨주셔서 아직 안드렸던 분들이 계신데... 누군지 확인이 안되서요..

톡알려주세요 톡 id
저 chat 못들어가서

주소 경기도

나는이 셔츠들 좀 갖고 싶다.

외쿡이라서 안돼

ㅋㅋㅋㅋ 웃고갑니다.. 외쿡에 보내주고싶어요 아련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웃고갑니다22

오.. woo7739님이 홍보해주시니까 바로 반응이 오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쁘라텟타이라는 곳에 있어서 구매해도 못 받겠네요. ㅜㅜ

구매시청후 풀보팅합니다^^ 더많은 사람이 알수있게 리스팀도..^^

구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몇개까지 구입가능한거에요?
해외배송두 가능한가요?
색갈별로요.

죄송합니다. 해외배송은 안될것 같아요...

구매장수는 상관없는데, 글 보상무료로 받으시는건 1벌로 한정하겠습니다.

역시 스팀잇 티셔츠는 흰색이 제일 예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900.77
ETH 2949.76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