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코인들이 반토막 난 기념으로 반바지 재판매를 하겠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특양면 면바지.PNG특양면 반바지.PNGqleknflkenfl.PNG

하락장을 예상하고도 아무것도 하지 못한게 아쉽기는 하지만, 가진 능력만큼 버는거라 생각하고, 존버하기로 했습니다.

스팀달러도 급락하는 바람에 배송비를 1달러에서 2달러로 올려야 하는 불상사가 발생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품가격은 올리지 않겠습니다.

판매가격 : 4달러 배송비 : 2달러

색상 : 메란지 / 블루 / 레드

사이즈 : 프리사이즈 1가지입니다.

판매기간은 7월11일 ~13일

스팀아이디 :
주문자이름 :
주 소 :
연락처 :
색상 :
수량 :

카카오톡 아이디 : rth0331
스티밋 챗 아이디 :booja
배송비는 5장 이내로 주문하시면 2달러 고정입니다.

그리고 새로운 룰을 하나 정하기로 했습니다.

스팀파워 많으신분들은 보팅도 하고, 상품 금액도 내야하고, 손해만 보는 느낌이라 머라도 있어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제 기준으로 스팀 8000개정도면 2달러가 조금 넘게 올라가는 것 같습니다.

스팀파워로 1만개 기준 풀보팅 해주실때마다 2달러씩 차감해서 할인해드리겠습니다.

ex) 3만개 스팀파워 있으신분이 풀보팅 해주시면 무료로 상품 보내드립니다. 6만개 있으신분은 50%만 보팅해주시면 무료입니다.
수정사안 있으면 편집해서 수정해서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지난번 1달러로 배송을 받아서...
위로의 말씀드리고자 풀보팅합니다^^

ㅎㅎ 저도 이더 손절했어요...
위로로 제 마지막 비트즙 판매(10차)에 풀보팅 한번 부탁드리면 안될까용? (굽신굽신)

이더.. 손절은 좀 빠른 것 같네요 ㅜ
비트즙 판매..찾아갑니다~ 네 ㅎ 풀보팅할게요^^

저한테 부탁한번 해주시면 어떨까요?

제일 구매 많이 하신 vip님 감사합니다.

I love the style of belt there.

감사합니다 류님!!

구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이걸못보고..스팀으로 다바꿔버렸네요..나ㅣ호미홈 ㅠㅠㅠ

바지허리가 고무줄인가요 끈인가융?!

고무줄입니다~

저도 구매하겠습니다 ! 카톡드릴게요~

부자님 저도 제 코인 반토막ㄷ 난 기념으로 구매하겠습니다.. 근데 제가 허리가 32인데 맞을려나요?ㅠㅠ

32가 어느정돈지 가늠이 안되네요.. 제가 30인데 허리밴드라 잘 맞습니다. ㅎ

구매는 못하지만...^^; 하락장의 고통을 함께하는 동지시네요... ㅠㅠ 응원겸 보팅&리스팀해갈게요!

감사합니다. 그래도 오늘은 좀 반등하네요 ㅎ

평소 좋은일을 위해 힘써주시니 미약한 보팅으로나마 힘을 보태겠습니다 :D

감사합니다. 컬쳐님

부자님, woo 님 서포트 받아서 통해 저도 신청했습니다 :D
저번에 일반 티셔츠도 신청을 했었는데 뒤늦게 댓글을 달았는데 혹시 현재 가능하시면 같이 보내주실수 있을까요 ?? 안되면 어쩔 수 없고요 :D https://steemit.com/kr-market/@booja/3kbukf#comments

보팅으로 응원하고 갑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56.62
ETH 2941.90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