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포크 후 steemvoter는 곧 망하겠네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20170621_021256.png

자동으로 보팅해주는 steemvoter가 이제는 필요가 없어졌다는 생각입니다.

그리고 지금까지는 보팅을 많이해도 보팅파워가 많이 달지 않았기때문에 풀보팅을 해줬지만,

하드포크후 보팅파워소모가 심해진경우라면 보팅파워를 줄여서 보팅을 하던지, 보팅횟수를 줄일겁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재 보상받는 금액보다는 많이 받을 것 같기는 합니다.

앞으로 스티밋이 어떻게 변화될지 기대가 됩니다.

Sort:  

아직도 스팀보터 쓰는 분들이 계셨군요?

이런 똥글에도 보팅해주시고.. 감사합니다.

Upvote my few posts..

스팀보터의 역할이 크게 줄어들긴 하겠네요

넵 망한다고 표현은 했지만 망하지는 않더라도 비중이 많이 줄어들 것은 명확해 보입니다.

한편으로는 다행이구나~싶기도 하네요. ㅎㅎ 일단 좀더 지켜봐야겟네요!

ㅎㅎ 보팅을 너무 자동으로하면 재미가 없겠죠~

네 보팅해 보니 넘 빨리 내려가네요. 함부로 보팅을못하겠네요.
그래서 100%가 아닌 20%로 해서 하고 있는 데, 욕 먹을 것 같네요.
보팅은 자주 못하겠네요, 망설여지네요.

보팅파워를 줄여서 해도 이제는 유저분들이 이해해주실겁니다.

네 그랬으면 좋겠네요. 어떤 포스팅에서 10%로 했다가 욕먹는 보니깐.

확실히 사람들이 보터 쓰지 않고 좀 더 신중하게 보팅할것 같아요~
덕분에 컨텐츠의 질이 높아지는 좋은 쪽으로 가기를 기대하는 중입니다.
스팀이 좋은 방향으로 발전하기를 기대해 봅니다~~~!

스팀은 분명히 좋은 방향으로 발전하리라 생각됩니다.!!

스팀 보터라는게 있는줄 몰랐습니다 ㅎㅎ

ㅎㅎ 예전에는 많이 거론됐던건데 이제는 필요가 없을듯 합니다 .

Nice to connect with you i m following you hope younwill aslo do it Up for u

i can not speak english. but thank you

I means 형제는 내 마지막 3. upvote 귀하의 서면 좋은

Congratulations @booj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형제는 내 마지막 3. upvote 귀하의 서면 좋은

hi @booja nice to meet you..
please follow & upvote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2
JST 0.031
BTC 61258.08
ETH 2873.80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