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산책] 낙산공원

in #kr7 years ago (edited)

오늘은 대학로에 업무상 미팅이 있었습니다.
대학생활을 정말로 대학로에서 했는데 오랜만에 방문하니 설레네요.
이번 점심산책은 낙산공원입니다.

저는 녹음을 사랑하는 사람입니다만...
이번에도 역시 시원한 풍경을 선사해드리겠습니다.
낙산공원에서 성신여대 방향으로 이렇게 멋진 성곽길이 펼쳐져있습니다.

지도상의 한독약국, 낙산공원으로 가는 초입입니다.
이 길로 오르면 낙산공원 중앙광장에 도착할 수 있어요.
꽤나 가파르답니다.

하지만 이런 액세서리, 옷가게도 만날 수 있고...

정겨운 아이스크림 가게도 만날 수 있어요.

전망 좋은 루프톱 테라스 카페도 있군요.
커피맛 나겠어요.

중앙광장에 있는 알림석입니다.

성곽길을 따라 걸으며 틈새를 엿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꽤나 땀이 나는군요.
숲으로 난 길을 따라 낙산공원 산책을 마칩니다.
이 계단은 영화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에서 김수로씨가 조깅을 하던 장면을 촬영한 장소로 알고 있어요.
영화는 그다지 흥행하지 못한 걸로...ㅠ
사진에 다 담지 못했지만 숲으로 난 길도 여러 갈래로 잘 조성돼 있답니다.

+덧) 전망 좋은 정자도 있는데 사진에 담지 못했네요.
성곽길은 동대문까지 이어져있습니다.
혜화역 2번 출구에서 마로니에 공원을 지나 오시는 길이 빠릅니다~!

Sort:  

캬... 서울에도 이런 곳이 있었군요! 낙상공원 산책하다가 루프탑카페에서 좀 쉬어가면 딱 좋겠습니다. 잘 읽었습니다 :)

주변에 이화동 벽화마을이 조성돼 있어요.
함께 들러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와 날씨 엄청 좋네요 ^^

잘 찍었다는…ㅋㅋㅋ 요즘 햇살빨을 좀 받습니다. 운이 좋네요~!

이런글에 추천이 없는게 이상하네요. 추천합니다.

헛!! 인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칭찬 들으니 너무너무 기쁘네요ㅋㅋ

이 골목 저 골목 거닐때의 즐거움이 느껴지는 글이네요.
'점심산책'시리즈 너무 좋아요!! 잘보고 갑니다.
앞으로도 산책이야기 나눠주세요 :D

헐...ㅠ 감사드립니다~!ㅋㅋ 또 좋은 장소 소개해드릴게요~!

멋집니당+_+

한번 들러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983.95
ETH 2962.52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