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산책] 손기정 공원

in #kr7 years ago

충정로에 이런 공원이 있다는 걸 아시는 분들은 많이 없으실 겁니다.

오늘의 점심산책은 손기정 공원이에요.
충정로역에서 서울역방면으로 가는 길에서 아파트 뒷편으로 한 블록 들어가면 있습니다.

공원 입구입니다.
전체 지도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렇게 널찍한 축구장이 있습니다.
가끔 대낮에 축구하시는 분들 계시더라고요. 이제는 날씨가 더워 안 계신 것 같습니다.

손기정 기념관으로 가는 길입니다. 이 길은 아주 시원하네요.

손기정 기념관입니다. 첫번째 첨부한 사진이 전시돼 있는 곳이지요.

교과서에서만 보던 그 사진!! 공원에는 동상으로 제작돼 있습니다.

다시 산책로를 통해 밖으로 빠져나옵니다. 오늘도 날이 좋아 어디를 찍어도 사진이 잘 나오네요.

놀이터도 있습니다.

+덧) 손기정 공원은 도시 재생 사업의 일환으로 마라톤 공원으로 특화된다고하네요.
사진은 없지만 클레이 테니스 코트도 있습니다.

Sort:  

시내산책도 좋은 것 같아요

반갑습니다.
충정로근처가 멋지게 변했네요.
스티밋에서 좋은 시간 보내세요~

넵~! [점심산책] 시리즈는 슬슬 시작해보려고 연습삼아 써보는 글들입니다. 조금씩 고차원적인 글쓰기(?)로 가야겠지요...ㅋ

이렇게 된다고 하네요.

서울 곳곳에 공원이 많이 생기면 좋겠습니다.
발전하는 충정로..기대가 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383.17
ETH 2915.78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