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추억 #1] 어느 때, 어디서 들어도 좋구나.

in #kr6 years ago

미동님이랑 만나서 노래방가면 같이 막 겹칠거 같아요! 흐흐 이승환의 기다린날도 지워진날도는 정말 대박입니다ㅜ

Sort:  

흐흐흐 시간가는 줄 모르고 노래방에 있을 수 있겠는데요.ㅎ 물론 제 노래를 참으실 수 있으시다면!
담에 한국 오시면 스팀잇 사람들도 좀 만나주시고 가세요~~ 노래방 가요!!!!

참을성 많은 사람 여기요!!

저도 끼워주세요
열심히 박수칠게요!!

콜 콜 콜!!

앗싸~~!!

ㅋㅋㅋㅋㅋ 지옥을 보여드리죠 ㅎㅎ

어멋!! @mipha님 여기 지옥 좋아하시는 분 추가요!!!
ㅎㅎㅎ

기대되네요.두근두근

미술관님 저는 오늘 롯데몰 갑니다~~
지옥보러물고기 보러요!!ㅎㅎ

북키퍼님 약속하신거에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626.78
ETH 3301.37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