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행복도 내가 만드는 것이네.

in #kr6 years ago

저 자주 들어요 ㅎㅎ 그말이 그말인거 같아도 듣고나면... 내가 너무 끌데 없는 일에 시간과 마음을 쓰며 살았구나 싶다니까요.

Sort:  

그죠? 그러니까 말이예요 ㅎㅎ
그런 생각이 들 때는 들었던 것을 또 들어도 좋은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가끔 팟캐스트에 업로드 된거 중에 실수로 반복해두신 것이 나와도 또 나오네 하면서 또 들어요 ㅎㅎ
법륜스님은 질문자의 생각에서 늘 예상하지 못한 대답을 해주셔서 깜짝 깜짝 놀랬었는데... 지금은 법륜스님 말이 맞다고 인정해버린 뒤라서 놀라지 않고 법륜스님의 대답이 당연한 것 같이 느껴져요 ㅎㅎ
저는 당연하게 느끼는데 처음 듣는 사람한테 법륜스님 논리대로 이야기하면 받아들이기 힘든가 보더라구요...그럴 때 좀 안타까워요. 하지만 원래 사람은 다 다른 법이니까....받아들이기 싫다고 하면 더 얘기하지 않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2.59
ETH 3174.81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