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끈 CEO들의 비밀 - 타이탄의 도구들

in #kr6 years ago

IMG_8723.JPG


책 제목에 있는 타이탄이라는 단어에 생소한 사람이 있을수도 있겠지만 거인이라는 말로 생각하면 됩니다. 책은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끈 ceo 들의 인터뷰를 기반으로 한 전형적인 자기개발서 입니다.

사실 특별한 비밀을 이 책에서 보여주지는 않습니다. 다만 어떤 식으로 성공했고 어떤 노력을 했는지를 책에서 읽기 편하게 풀어내고 있고 동기부여를 해주는 느낌입니다.

사실 노력이라는 것은 상당히 주관적인 느낌을 띄는데 여기서는 객관적으로 표현하려 노력을 하는 것 같습니다. 저도 책을 읽으면서 뭔가 변화되고 싶고 나만의 규칙을 만들었지만 그것을 꾸준하게 지키는 것은 또 다른 영역이니까요.

내가 책을 읽으면서 따라야 하겠다 생각한 규칙은 대부분 아침 규칙이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침구정리
일어나 앉아 명상 5분
평소 일어나는 시간보다 20분 일찍 일어나기
간단한 맨몸체조(주로 푸시업)

책을 읽고 있을때는 잘 지켜지던 나만의 규칙들이 시간이 지나며 하나씩 무너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어찌보면 사소한 일이지만 꾸준하게 지키기는 어려웠고 왜 이것들을 책에서 “타이탄의 도구”로 부르는 지 알겠더라고요. 자기개발서를 보는 것들을 그리 즐기지 않지만 읽어볼만한 책이었습니다.

저는 오늘부터 타이탄의 도구들을 다시 손에 쥐려 노력해봐야겠네요.

Sort:  

@boostyou님 주 1회 독서 후 서평쓰기 챌린지 #12 미션 완료입니다!! 이 글에 1/3만큼 보팅하고 갑니다. 나머지 2/3만큼의 보팅은 다른 게시글 및 댓글에 해드리겠습니다. 고생많으셨습니다 !

어찌보면 제목낚시군요 ㅎㅎㅎㅎ

역시 자기 할 일을 꾸준히 하면 된다는 이야기같은데 알면서도 못한다는 걸 알려주는 책인가보네요ㅠㅠ

아침에 운동을 하는 것은 하룻동안 꽤나 에너지가 생기는 것 같습니다.

좋은 책인거 같군요 맞팔 신청하고 갑니다 ㅎ 디클릭 통해서 들어왓어요 ㅎ

디클릭 클릭 파도타고 왔어용~!
보팅과 클릭 댓글 함께 응원합니당~!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앗 클릭할 디클릭이 없드앙 ㅋ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디클릭 하고왔어요.
와보니 보팅박에 할곳이 없네요 ㅋㅋ

디클릭 클릭 2단 파도타고 또 왔어요~!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주말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379.78
ETH 3034.69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