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CoinEX CET 이야기 2편

in #kr6 years ago

20180704_215534.png


오늘은 CET 관련 잡담을 해봅니다. 이제 우리나라에서도 핫한 느낌이 되어가는 것 같습니다. 정작 1일부터 이벤트는 시작했는데 어제부터 이야기가 슬슬 많이 나오더라고요. 관련해서 스팀잇이 아닌 블로그에 글을 썼는데 폭팔적이지는 않아도 주기적으로 유입이 되더라고요.

모든 코인이든지 성공할지는 누구도 알수가 없지요. 저 또한 그랬고 그래서 초기에 단호하게 추천을 못했는데요. 10배가 넘는 수익률이 될지는 몰랐네요. 아... 지금와서 1BCH라도 더 투자할껄 이라고 땅을치고 후회해봤자 돌아오는 CET는 없는것이겠지요.

의도적인 펌핑이 있지 않는 이상 어느정도 선에 맞춰서 가격이 조정될것이라고 봅니다. 물론 Current difficulty: 490.56 CET/Hour per account 라고 불리는 시간당 채굴 난이도는 CoinEX 쪽에서 조정하기 때문에 그쪽 운전사가 잘 조정하지 않는다면 폭팔적으로 올라갈수도 있지만요.


20180704_221346.png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떨어질 가능성이 별로 없다고 생각하지만 만약 단정지을수 있다면 저도 전재산을 투자했겠지요. 뭐 여튼 오전에 저는 추매했습니다. 거래소 곳곳에서 조금씩 끌어다가 추매했고 이제 더 이상 추매는 안하려고요. 수확의 시간도 있어야겠지요.

위의 사진은 CoinEX에서 Mining 들어가보시면 누구나 볼 수 있는 내용인데요.
EST. daily dividend per million CET: 0.86837751 BCH

가장 중요한건 이 부분입니다. 보통 배포는 오전 9시에서 10시사이에 되고 그 전까지 쌓이게 되는데요. 백만 CET 당 받을 수 있는 BCH의 양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매일 조금씩 풀리는 양이 있을테니 저양은 당연하게 매일 줄어들테고요. 이 부분 잘 살펴보시고 계산하셔서 투자하시면 흔들리지 않는 투자가 가능할까 싶네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글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3vcp7h-0-4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6개가 리스팅되었네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아 첨에 부추님께서 cet 말해줬을때 그때 샀어도 늦지 않았었는데ㅋㅋㅋㅋ

아..요즘 제일 배아픈게 cet랑 이오스 램 산 사람...ㅠㅠ

전고점에서 많이 떨어진 편이라 지금 가격 좋은것 같은데요!?

펌핑이 오다보니 방문객도 늘었을거 같아요.

서버다운도 몇번봤다죠. ㅋㅋㅋㅋ

사실 저는 채굴하고 있는데, 제가 이 거래소에 보낸 시드가 워낙 적기 때문에 그것으로 아무리 거래해봤자 100개의 CET를 모으기가 무척 힘드네요.
처음에는 조금 모이는가 싶더니 오늘은 거의 모이질 않네요.

그래도 하루에 1% 정도씩은 수익률을 주는 것 같더라고요. 물론 BCH의 영향도 없지 않아 있지만요.

엄청난 수익률이군요.
만약 수익으로 받을 것을 전부 CET로 교환한다고 가정할 때, 복리로 계산하면 100일이면 2.7배가 되고, 365일이면 37.7배가 되는군요.
1년에 37만배가 넘는 수익률이라니 도대체 이것이 지속 가능할까요?

아니요. 지금 이미 나타나고 있지만 지속가능하기는 어려울꺼에요. 그만큼 CoinEX의 거래량이 계속 받쳐줘야 하기 때문인데요.

어느정도 가격에 수렴하지 않을까 생각중입니다.

cet 세일할때 구매하신분들 너무 부럽...

저는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다고 생각해요. 몇배를 먹을수는 없어도 일단 배당금을 챙길 수 있으니까요.

cet가 아주 핫하군요. 저는 늦었지만 어제 뮤직홀릭님의 글을 보고 알게 되었습니다 ㅎㅎㅎㅎ

핫하다 못해 타올랐었죠. 어제오늘은 폭락을.. ㅎ

최근 이슈는 이오스 램과 CET 코인인것 같네요 ㅎㅎ

이오스램은 있는지도 몰랐었어요.. 부들부들....
회사 다니면서 이런저런 신경쓰는게 어려우니 CET 만으로 만족중입니다.

소문은 다 듣고 있었는데 이게 뭐시당가...
이오스 램은 또 뭐고!!
넘나 빨리 변해서 모르겟어요 흑흑
접때 부추님 레퍼럴로 가입은 해놨었는데 ㅠ_ㅠ 이번에도 못 먹고 지나갑니다

이오스 램은 진짜... 저도 몰랐어요. 부자될 수 있었는데 아숩...

최근의 가장 이슈는 역시 cet군요🤩

아무래도 돈 되는거니까요. ㅋㅋ

역시ㅋㅋㅋㅋㅋ인정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91.24
ETH 3239.69
USDT 1.00
SBD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