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 프로젝트] D-7 베트남 끝 그리고 태국 시작 (위즐커피, 마사지)

in #kr6 years ago

아바타 프로필.png


오지 않기를 바랬던 순간이 드디어 왔습니다. 아직 3주씩이나 남기는 했지만 그건 태국이고 저의 처음인 베트남 호치민 여행이 마지막에 다다르었네요.

다들 걱정하시는 미션들은 태국 방콕에서 성실하게 실행 할 예정이니 너무 걱정마세요. 여행보다는 미션 진행이 될 것 같네요. :-)


IMG_5924.JPG

IMG_5925.JPG


아침부터 일어나서 부랴부랴 우체국을 들려서 엽서를 붙였는데요.

외국에서 보내본 첫 엽서라서 잘 가기를 간절하게 바래봅니다.


IMG_5928.JPG


재미나게도 우체국 앞에서 웨딩촬영을 하더라고요. 주변에는 그걸 찍고 있는 관광객들이 많이 있었고요. 저 처럼요.

몇일동안 같이 놀았던 한국 친구와 바이바이를 하기 위해서 마지막 분짜를 먹으러 갔습니다.


IMG_5929.JPG


네, 닫았네요.

가는날이 장날이라더니 말이에요.


IMG_5930.JPG


아 그리고 저번에 갔어선 로컬 클럽같은 곳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가는길에 찍어왔어요.

요긴데요. 겉으로 보기에는 무서운 곳이지만 안에 들어가면 뭐 별 다를 것 없는 클럽이었어요. 술 값도 그다지 안 비싸서 한번 가보시는 것도 재미날 것 같네요.


IMG_5933.JPG


족제비 커피를 사러... 카페에 들렸고요. 거기에서 코코넛 쥬스를 시켰더니 어마어마하게 진짜 코코넛을 잘라 주더라고요.


IMG_5936.JPG


뭔가를 하기 애매해서 호치민 공항 근처에 있는 137 마사지를 갔었네요. 저번에 갔었던 스파갤러리는 딱 좋았는데 여기는 너무 아프더라고요. 울뻔 했습니다.

그리고 오일을 받았는데 사람들 다 있는 공간에서 웃옷을 벗으라고해서 조금 난감하기도 했어요.

마사지와 공항 연착 2시간을 마지막으로 베트남에서의 일정이 끝이 났습니다. 7일간의 저의 일기 어땠나요? 태국은 몇 번 다녀온 곳이기 때문에 베트남보다 조금 더 정적일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래도 한번 기대해주세요. :-) 내일 뵈요! 뿅

Sort:  

우와. 웨딩 사진 찍는 장면 멋지네요.

마사지가 너무 아프셨나 보네요.ㅋㅋㅋㅋ 좀 당황하셨을 것 같아요.
일기 잘 봤습니다. 못 본 곳들이 너무 많았네요. 하하.
태국 일기 기대하겠습니다.

마사지 나름 괜찮기도 하고 그랬어요. ㅋㅋ

저 큰 코코넛 하나를 더 먹고나면 배불러서 어떻게 하나요? ㅎㅎ

ㅋㅋㅋㅋ 화장실을 열심히 가게 되더라고요.

웨딩사진 대박!

ㅋㅋㅋㅋㅋㅋ왜죠 결혼하고 싶으신가요?!

태국 이야기도 기다릴께요.

앗 감사합니다 ㅋㅋ 태국 이야기 시작합니다. ㅋㅋ

베트남에서 수고 많으셨슴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26.22
ETH 2961.65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