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스팀페이 가맹점 지도 개발 진행중 v 0.1

in #kr6 years ago




1 수요일이 현충일이었는데요. 제가 했던 말이 있어서 내내 카페에서 코딩에 전념했네요. 막힐 때 마다 괜히 한다고 말했나 괜히 angular 6 로 한다고 했나 이런저런 고민이 많았지만 그래도 잘 진행되는 것 같습니다.

기본적인 레이아웃은 잡았는데 센스가 없다보니 모양새가 영 좋지 않네요. 일단 출시부터 하고 나중에 돈 되면 차근차근 업데이트 해나가야겠어요.


2 아마 이번달 안에 개발 완료하고 출시할 예정입니다. 그러려고 하면 이래저래 신경쓸일이 많네요. 도메인도 사야하고 오랜만에 만져보는 DB도 추가해야하고요.

어제는 구글맵 다루는 법을 보느냐 이래저래 삽질을 했습니다. 어짜피 페이지 하나짜리 서비스가 될텐데 괜히 angular를 쓰나 싶기도 하더라고요.


3 일단 기능으로는 우리나라에 있는 스팀달러 받는곳을 전부 데이터화 시키는 게 1차 목표고요. 자동화까지는 못 시킬 것 같겠지만 추가적으로 생기는 가맹점 등록을 해보려고 합니다.

광고도 붙이고 분석툴도 붙이면 어느정도 스팀달러 결제에 관심이 있는지를 알기도 편할 것 같아요.


4 어느정도 가닥이 나오면 진행 사항을 이미지로도 올릴 생각인데요. 혹시 아이디어 있으시면 댓글로 부탁드릴께요. 보시고 어느정도 타당성이 있다고 생각하면 기능 붙여볼까 합니다.

이렇게 한 30-40 시간만 작업하면 뭐 하나 만들어지지 않을까 싶네요. 다음번에 도메인 사면 github 주소도 공유할께요! 감사합니다.

아 그리고 @ksc 님이 제보해주셨는데요. https://muksteem.com/steempay/ 이미 기본적인 가맹점 지도가 먹스팀 위에 올라와 있더라고요. 저는 저것과는 별개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Sort:  

ㅁㅁㅁ.....머시써

응원해요
어느정도 가닥이 나오면 저도 의견드리고싶네요^^

맞아용 먹스팀 지도 도입된지는 이미 한~~~~~~~참 되었지용ㅋㅋ 더 멋지게 만들어주세용 거리뷰도 볼수있게^^

와 정말 kR 커뮤니티 멤버들이 스팀생태계에 큰일 한다고 봅니다. 적지만 풀보팅과 리스팀 합니다. ^^

우와!!진심으로응원합니다!!화이팅하세요!!!!!

이번달 목표면 빠르네요.

가맹지도 정말로 응원합니다!!

웅원합니다.!!
화이팅 ~

일단은 서울, 경기 지역만 되겠죠..?
그냥 개인 적인 바람에.. 지방 곳곳 많아 졌음 좋겠네요..^^

우와, 전 코딩을 할 줄 아는 분들을 보면 마치 먼 옛날 불을 처음 본 첫 인류와 같은 심정입니다 +_+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955.40
ETH 3139.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