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tanic22/Flower] 조팝나무꽃

in #kr6 years ago

CD68BE16-E3A7-43C3-9DE6-E36B5078B73A.jpeg

이름은 조팝나무꽃!!

고속도로에 하얗게 수두룩 빽빽 있는 꽃이지만

꽃시장에서는 싸지 않다는 ㅎㅎㅎ

얼마전 백일상에 사용하신다고 이 꽃을 사신 분이

꽃이름을 ㅎㅎㅎ 잘 말씀 못하시구 자꾸

그 흰꽃이요. 라고 하셨는데 ㅎㅎ 왜일까요?!

이름은 이래도 정말 여러 단 한번에 꽂아두면

얘네들 하나만으로도 봄 기운이 완연하답니다.

봄이 온건지 여름이 온건지

오늘은 미세먼지 무서워 창문은 못열고 벌써

차에 에어컨을 틀었답니다!!

환절기에 감기 안걸리게 조심하세용

Sort:  

재밌는 이름을 가진 꽃이네요~^^

:-) 맞죠!! 재밌는 꽃이름 ㅎㄹ

꽃에 관한 이런 재미난 이야기들 좋네요 ^^

^^ 담엔 더 재미난 이야기로 가져올게요

아 저도 이 꽃 알아요. 참 수수하면서도 예쁘던데 얘 이름이 조팝나무였군요. 그 조팝나무꽃이 이 예쁜 꽃이었다니...ㅎㅎ

수수해서 좋아요~~~^^ 조팝나무꽃!! 한 계절에 볼 수 있기에 더 좋은 꽃

Congratulations @botanic22!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저 같았으면 '안개꽃 비슷한 거요~'라고 말했을 듯..ㅋㅋ

요즘은 겨울, 봄, 여름이 혼재하는 계절 같아요~ㅠ
@botanic님도 건강 유의하세요~!!^^

안개꽃 ^^;;; 벌써 여름 이거 같네요. 건강 유의하세용

조팝나무, 나는 작지만 나도 메인이될 수 있어!!! 라고 외치는 듯 해요 : )꽃이름을 자꾸 말을 못하시구 ㅎㅎㅎㅎ 재밌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158.00
ETH 3746.90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