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발표] 꽃다발 무료배송 발표!!!

in #kr6 years ago

D5FFADC9-389C-4D4B-B861-EB042D798BB7.jpeg

제가 이벤트시작 날짜인 일요일에 쓰고 찍어둔 사진입니다!

826 이라는 숫자였구요!!

굉장히 랜덤한 수 였어요^^

정확히 맞춘 분은 없었으나

제일근접했던 분은 바로

@chkim4431 님입니다!!!

CDD01316-47B7-452D-AF37-F731C80C4837.jpeg

추카추카~~~

따로 연락을 취하여 꼭 배송해드리도록 할게요! 다음주 주중에~~~

이벤트가 미흡했지만 참여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리고

200팔로워도 부디 이벤트을 할 수 있길 바랍니당

Sort:  

우왕. 당첨되신 분 축하드리구, 애슐리님 이벤트 나중에 또 하시면 꼭 참여해볼게요!

^^ 넵넵 또 곧 할게요~~~ 재밌네용 이벤트

좋은이벤트네요^^
200팔로워 이벤트를 노려보겠습니다.

감사해용~ 200에서 행운이 있기를 바래용

The Vote For Your Awesome Post Has Just Arrived!


This post has been voted with the use of SteemiTag. Feel free to upvote this comment if you’d like to express your support for our cause. Conversely,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more votes from SteemiTag, please respond to this comment by writing NOVOTES.

SteemiTag is an innovative program that helps users increase their gains in the curation rewards by voting on posts that are likely to get high payouts. It maximizes the chance of a user to be rewarded through an accurate selection algorithm that works 24/7 and eliminates "no rewards" problem for users with low Steem Power. You can participate in our program by clicking on this link and confirming your delegation. Your rewards will be sent to you in the form of weekly dividends. Thank you and keep up with your great work!

이 계정은 스팸리스트에 등록되어있습니다. 링크가 포함되어있다면 클릭하지말아주세요.
자세한 사항은 이 포스트를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계정은 스팸리스트에 등록되어있습니다. 링크가 포함되어있다면 클릭하지말아주세요.
자세한 사항은 이 포스트를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Why do you reply twice with the same message? Isn't it spamming?

문제가 너무 어려웠어요 ㅎ
팔로워 팍팍 늘어나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당 >.< 담에 빨리 맞출수있는 쉬운문제로!!! 할게용

진짜 저예요?ㅋㅋ왠일이야 ㅋㅋ
감사합니다 ㅎ

^^ 카톡 아이디를 알려주시면 연락드릴게요~~~~

전 상~~~~당히 먼 숫자를 골랐었군요..ㅎㅎ
아쉽지만 뭐...

미소 가득한 주말 보내시길~^^

^^;;;;; 먼 숫자로는 일등 이신듯;;; 담에 한번 또 기회를 .... 잡아보세용

방금 뒤늦게 이벤트 봤었는데 이미 발표가 났군요 ㅎㅎ 늦게나마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앗 넵 이미. ㅜ 끝나버렸네용 담번에 꼭꼭 작가님 참여해주세용^^

네 ㅎㅎ 다음엔 타이밍 잘 맞춰서 찾아갈게요 ㅋㅋ

다음 이벤트도 금방 열리게 될 것 같네요^^

^^* 넵 또다시 곧 이벤트 할게요!!

우와아 축하드려요. 다음 이벤트에 또다시 도전해보겠습니!ㅋㅋ

:-) 넵 꼭참여해주세욥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135.35
ETH 3742.65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