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 연예인도 즐겨찾는 스시전문점

in #kr6 years ago

10.png


스시맛집으로 유명한 초밥전문점 내안에!
가까운 범어위브점으로 방문했어요 .

주차는 위브더제니스 상가 전용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당 !


20.png
30.png


넓고 깔끔한 내부 !
저희는 창가쪽에 앉아서 먹었어요 -.-




40.png


놀이방 시설도 있답니당 ㅎ.ㅎ



50.png60.png


메뉴

정식, 단품 외에 다양한 메뉴도 있고
초밥은 포장메뉴도 있네요 ! ㅎㅎ

내안에스시정식2
( 스시 10ps + 반우동 + 샐러드 + 미니덮밥 + 튀김 + 후식 )
미니사시미 를 주문했어요 ! !



70.png


기본찬 피클,생강,단무지
저는 초밥먹을 땐 다른반찬은 안먹으니 패스..



80.png


정식 첫번째 메뉴
작은 사이즈의 제육덮밥과 죽.
죽이 고소하고 담백해서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하지만 초밥 먹어야하니 참기 ㅋㅋㅋ



90.png100.png


정식에 포함된 샐러드
샐러드는 식사 끝까지 함께하는 메뉴죠..




110.png


초밥 등장

종류가 다양한 열 개의 초밥이 나왔어요.
연어 등 생선과 생새우,초새우, 육초밥까지 !
눈까지 즐거운 비주얼 최강 ㅎㅎㅎ


120.png


다 맛있었어요 정말.
비린맛은 단 한개의 초밥에서도 나지않았던 !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연어와 생새우..
연어가 진짜 담백하고 부드러웠어요ㅠㅠ
연어를 싫어하는 여친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
생새우는 완전 탱글탱글 ><




130.png



내안에스시정식에 포함된 우동 !
무난무난하게 맛있었어요 ㅎㅎㅎㅎ




140.png


새우튀김과 고구마튀김이었던 것 같아요.
튀김 역시 무난한 맛 ㅎㅎ
사실 초밥이랑 사시미가 너무 강력해서
잘 기억이...



150.png
160.png


미니사시미

초밥만 먹으면 허전할 것 같아 주문했어요.
회는 잘 모르는데 부위별로 나온 듯 해요 !
부드러운 부분, 쫄깃한 부분이 있더라구요 ㅎㅎ

두께감 있게 썰어져 나온 사시미는
진짜 혀를 스쳐갈 뿐 ... 녹아요 녹아 ㅠㅠ




170.png


마지막으로 후식으로 나온 귤 !
깔끔하게 후식까지 ㅎㅎ

둘이서 초밥에 사시미까지 행복하게 배부른 식사하고 왔네요
맛있는거 먹고나면 사이가 더 돈독해지는..
도시락 테이크아웃도 된다고 하니
다음엔 생새우초밥도시락 사러 가야겠습니다.

내안에 두산위브점
대구초밥맛집으로 추천합니다.




▽ 위치 ▽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동 179
두산위브제니스2층


900.png

Sort:  

와우 맛있어 보여요.... 스시 참 좋아라 하는데 저도 먹어보고 싶네요.. 이 새벽에 ㅠㅠ

난중에 스시 쿠폰 이벤트를 함 개최 해봐야겠네여..
스시 싫어하는사람 없는듯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동 179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스시를 드셨군요... 스시는 정말 맛있는데... 스시 맛 정말 좋아하는데... 부럽습니다. 부러워서 보팅 꾸욱.
아는맛을먹고싶다고.jpg

아이고 옆에 있었으면 초밥 한입 넣어 드렸을텐데,,, 아쉽고만요 ㅋㅋㅋㅋ

스시 좋아하는데 구성이 알차네요. 후식까지...

배터지게 믁었답니다 깔깔깔~~~~

으어어어어 배고파집니다 ㅜㅜ 보팅 왕창 하고 가요

아이고,, 고맙습니다 저도 왕창하러 가야겠군용 ㅋㅋㅋ

깔끔하고 스시도 맛있어보여요.
두 분이서 행복한 시간 보내셨겠네요~!

요즘은 행복하네용 ㅎㅎㅎㅎㅎㅎ

스시는 사랑입니다^^
가격도 착하네요~

아마 스시 싫어하는 분들이 있을까용 >< 또 먹고 싶어지네여

스시는 사랑이죠 :) 빛깔이 와.. Good!!

블로그 떔시,,, 점점 사진 찍는것도 발전이 대는것 같군용!!

저도 먹고 싶어요 ㅠ 사진도 너무 먹음직 스럽게 잘 찍으시는 듯 해요 !!

ㅠㅠ 월래 사진 잘 찍는 사람이 아니었는데 블로그를 하다보니
저도 모르게 사진을 찍는 저를 발견하네용.

헉 진짜 맛있어보여요 저 스시 진짜 좋아하는데 요즘 통 못먹었네요 ㅠㅠ 대구라니... 언젠가 가게 되면...!!

먼데 사시나봐용... 스시집이야 워낙에 많으니 기회대면 꼭 드셔보세용
연예인들이 많이 표식도 남기고 간 곳이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167.71
ETH 3014.78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