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야경드라이브 아중저수지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브레인입니다.

오늘은 야경드라이브에 대해서 소개를
할까? 합니다.

11.png


멋스러운 야경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저수지,
아중저수지를 아시나요?

전주 아중리에 있고 한옥마을과 가깝게 위치한 저수지입니다.
길게 늘어진 다리와 야경이 너무나도 아름다운 곳
이며, 남녀노소 구별 안하고 찾아 추억을
쌓기에 좋은 곳입니다.

이 주변의 전기자동차 충전소는 지방치고는
많은 편이라서 충전에 큰 어려움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12.png


아중저수지는 걸을 수 있는 다리가 길뿐더러,
드라이브코스로도 유명합니다.

드라이브를 하다가 주차를 하고 긴 다리의 야경과
함께 추억을 쌓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어두운 다리위에 환한 조명은
나를 위해 빛나는 다리 같은 느낌을 들게 합니다.

13.png


아중저수지의 산책로의 매력 포인트는 불빛입니다.
하지만 또 한 가지 매력은 물에 비춰지는 다리의 모습입니다.

호수는 에메랄드 색으로, 다리는 다색으로 이루어져 있어
그 모습이 매우 아름다운데요. 아중저수지의 모습입니다.

야경의 비주얼로는 너무나도 뛰어나서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으려 많이 찾는 곳입니다.

그리고 긴 다리를 걷다보면 힘이 들텐데 중간에 쉬어
갈 수 있는 정자가 있어, 그곳에서 아름다운 야경을
보면서 이야기를 하고, 추억을 쌓아가기엔 아주 좋은 공간입니다.

14.png


전기차를 타고 아중저수지의 멋진 다리 야경을
더불어 가족, 친구, 연인과의 멋진 추억과 사진
을 남겨보는것이 어떨까요?

Sort:  

드라이브하고싶게 만드는 글이네요 ㅎㅎ
팔로우 및 보팅하고갑니다~
제 블로그도 놀러오셔요^^
https://steemit.com/growthplate/@cchstory/4dssqy

넹넹.. 놀러가볼게여........

오, 광교호수공원이랑 비슷한 느낌이네요!!

그런 느낌이 있긴 있쬬? ㅎㅎㅎ

오아 멋지네요 전주에도 이런곳이 있다니 눈호강하고 갑니다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갈게여.

전주 몇번 가봤는데 좋은거 같아요^^

가끔씩은 이렇게 바람쐬러 드라이브로 가시는것도 괜찮은것같에여.

훌훌 날려버리게~~~~~~

짱짱맨 서포터즈 (보팅+팔로우+댓글) @yjc638 (아나야) 입니다^^ 자주들를께요..친하게 지내봅니다..
좋은글 읽고 팔로우하고 갑니다. 날씨가 엄청 춥네요. 감기조심하시고,목요일 마무리 잘하시고요 ...화이팅

짱짱맨~~ 수고 많으시네여 감사합니다.

ㅈㅓ도 전주한번놀러갔는데 넘넘 좋더라구용
다음에 갈때 참고할께용

국내여행을 전주로도 많이들 가셔서 ㅋㅋㅋ

저는 해외여행은 가봤지만 전주는 한번도 안가봤네요

이기회에 국내여행한번 다녀봐야 되겠어요

너무 지칠때,, 답답할떄,, 가금씩 자유여행도 나쁘지 않은것같에여.. ㅎㅎ

와 전주에 가면 꼭 가야할거 같은 데이트 장소네요 ㅋ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팔로우랑 보팅하고 갈게요~

너무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하도록 할게여.

톡방보고왔어요! 정말 야경 너무 멋지네요!!!사진 정말 잘 찍으시는거같아요!! 팔로우할께요 자주소통해요!

오유 .. 넘넘 감사해요.... 맞팔 했습니다.

와 야경 정말 멋집니다
부산 토박이라 ㅎ.,ㅎ ~ 전주에 꼭 함 가보고 싶네요

그렇게 멀지않는 거리네여..
자가용이 있으신분들은 이렇게 저처럼 가서,
야경보면서 바람쐬는것도 좋은것 같에여.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262.74
ETH 2937.20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