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내 오랜 친구야

in #kr6 years ago

2000년 12월에 뽑은 첫 차가 결국 퍼졌습니다.

20171221_143058.jpg

지난해부터 조짐이 있었으니 잘 버틴 거죠. 공교롭게도 새 차를 사야겠다 마음먹고 계약을 한 뒤 폐차 신청을 했는데 그걸 알아챈 건지 며칠 뒤 출근길에 멈춰 섰습니다.

18년이란 세월이니 부모 형제를 제외하곤 가장 오래 함께 한 셈이네요. 글을 쓰면서 생각해보니 제가 번 돈으로 산 것들 중에 가장 오래 쓴 물건이기도 합니다.

제 레고 생활 10년을 뒷받침해 준 든든한 친구였는데...

폐차 신청을 했기 때문에 바로 보내도 되지만 마음이 썩 내키지 않아 작업실 주차장 한 쪽에 세워 뒀습니다.

다음 주에는 새 차가 나오니까 보험 승계도 해야 하고 진짜 폐차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

괜히 마음 한구석이 허전하네요.

Sort:  

와 트라제네요 , 요즘은 은근 흔한 차가 아닌데 아쉽습니다.
진짜 18년이면 너무 정드셔서 새 차를 맞이해도 마냥 즐겁지만은 않으실거 같네요.

제 눈에는 트라제가 자주 보이던데 악숙해서 더 그렇겠죠? 하체 부식 문제만 아니면 진짜 좋은 차인데 이렇게 이별을....

네 요즘은 죄다 SUV나 카니발만 7인승이라 이렇게 승용 플랫폼에 공간 넉넉한 7인승인 차가 없는게 참 아쉽네요.
트라제 하면 부식이 유명(?)한데 진짜 오래 타셨네요.

제 트라제는 무려 9인승...이랍니다 ㄷㄷㄷ

와 9인승이요? 진짜 딱인데요
요즘 같은 때라면 정말 잘 팔릴 차인데 왜 이런 차를 단종시켰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그렇죠. 9인승 차량이라곤 참 살 만한 게 없어요

와...2000년...ㄷㄷㄷ

혹시 그 이후에 태어나신 건 아니죠? ㅎㅎ

다행히도...아쉽게도...ㅎ

다행인가요? ㅎㅎㅎㅎ

차 정말 오래타셨네요..!!
넘 정들었을거같아요 ㅜㅠ
원래 첫 차 사면 애칭도 짓고 친구같이 여겨지던데 ㅎㅎ

헛. 저만 그런 게 아니군요 ㅋㅋㅋ

정말 오랫동안 발이 되준 친구네요^^ 요즘 차들보다는 저는 옛날 차들이 좀더 오래탈수있는것 같아요. 뭔가 옛날차들이 좀더 튼튼하다는 생각이 들어요..ㅋ

자동이라고는 미션 밖에 없는데 희한하게 퍼진 곳도 미션이네요....

정말 오래 타셨네요.
오래되고 망가져서 갈아타게 되는데 정말 마음 한구석이 허전하고 그렇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지금까지 수고한 차는고생했으니 푹 쉬게 보내 주시고 새 차 잘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처음 뽑고 부모님 모시고 드라이브 했던 추억이 떠오르네요. 새 차 나오면 어머니 태워 드려야겠습니다

효자시네요.^_^ ㅎㅎ

저도 예전에 폐차장에 보낼 때 폐차장에서 차가 와서 끌고 가는데 괜시리 찡하더라구요.. ㅠ_ㅠ
그동안 참 수고 많이 해 준 친구를 보내는 것 같아 아쉽고 말이죠. ㅠ

작년에 하체 부식된 거 고쳐서 타려면 더 탈 수는 있을텐데... 제 눈으로 볼 수는 없어도 매연이 심할 것 같아 마음이 쓰였습니다. 아쉽고 헛헛하지만 이제 그만 보내줘야죠

보낼 때는 보내야지요. 그래도 많이 아쉽겠어요. 함께하던 사람이던, 물건이던, 차량이던... 마음이 적적하지요.

새 차를 타도 많이 생각 날 거예요

많아요. 정이 든 대상에게는 그렇지요. 그래도 시원(?)섭섭하시지요. ㅎㅎㅎ

와~ 명차 트라제네요.. 제겐 트라제가 다른 의미의 기억으로 남아있는 차입니다. 새벽 출근길 낯선 트라제와 신호마다 경쟁에서 지게되고, 그 후 돌이킬수 없는 하드코어 튜닝의 세계로 입문하게 해준 그 차 트라제 이지요^^ 그나저나 오랜기간 같이한 차라면 정말 남다르시겠네요... 정말 뭔가 허전한 그 기분 공감합니다. 한동안은 새차를 타시더라도 정들이기가 쉽지 않으실듯 합니다..

으하하하... 트라제가 그 정도였나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오늘도 고맙습니다~

잘가~~~ (가지마~~)
헌 차보내고 새차 잘 맞이하시길~

ㅠㅠ 고맙습니다~

18년 타셨으면 진짜 엄청 많이 타신건데...
마음이 진짜 허한게 있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