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LEGO) 작업실에 새 장식장이 들어 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10년차 레고인 브라이언입니다.

몇 번 포스팅하면서 제 레고 작업실에 대해 언급을 한 적이 있는데요. 오늘 새로운 장식장이 하나 들어 왔습니다.

아이디어가 떠올라서 기획하고 실제 제작을 하는 데까지 3개월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이 작업실을 처음 꾸밀 때부터 많은 도움을 주신 곳에서 이번에도 어려운 작업을 맡아서 마무리까지 해주셨습니다.

photo_2018-07-06_19-55-55.jpg

레고를 전시하기 위한 장식장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보통은 알미늄 프레임에 강화유리로 전시 공간을 짜는 형태의 장식장이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저는 나무를 사용한 장식장을 더 좋아 합니다. 가격은 알미늄 프레임 장식장보다 아주 많이 비싸지만 공간을 채웠을 때 뿜어내는 아우라는 나무 장식장을 따를 수가 없거든요.

작업실에 오는 대부분의 분들이 작업실이 가득한 나무향이 좋다고 말씀해 주시는데 그럴 때마다 뿌듯함을 느낍니다.

photo_2018-07-06_19-55-58.jpg

이번에 만들고자 했던 건 레고 기차 장식장입니다. 완성품 형태로 전시를 하고 싶은데 지금 시중에 나와 있는 장식장은 스타워즈나 디오라마를 꾸미기에 적합한 크기 뿐이라 어쩔 수 없이 디자인을 새로 잡아야 했습니다.

photo_2018-07-06_19-56-01.jpg

여러 차례 도면 회의를 한 끝에 나온 시제품입니다. 선반은 강화유리로 하고 나무 프레임 옆 쪽에 홈을 파서 다양한 크기의 제품을 전시할 수 있도록 디자인 했습니다.

시험삼아 제품을 넣어 보니 아키텍쳐 스카이라인 시리즈와 기차, 각종 시티 제품들까지 다양하게 소화를 할 수가 있네요.

임시로 장식장에 제품을 넣으면서 개선점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눴으니 나중에는 더 다양한 제품을 전시할 수 있는 형태로 업그레이드 될 것 같습니다.

기회가 되면 레고 밋업도 한 번 도모할까 싶기도 하고요. 여튼 즐거운 금요일 밤입니다. 이번 한 주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나무로 된 장식장이 훨씬 멋지네요.
큰 테이블도 나무네요
따뜻하고 안정적인 느낌 ㅎㅎ
다른 분들처럼 한 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나중에 꼭 초대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작업실이라기 보단 전시장에 가까운것같아요~! 퀄리티가~ 크...잘보구 갑니다! 자주소통해욧!

저 혼자 보고 있기엔 너무 좋은 풍경이라 종종 사람이 그리울 때가 있는데 뭔가 도모한다는 게 쉽지는 않네요~

아이궁...언젠한번 작업장 관련 보팅이벤트같은거 해보셔요!

작업실이 너무 멋있어요 저도 저런 레고 작업실 가지고 싶습니다 ㅋ

작업실 뭐 사실 어렵지 않습니다. 도전! ㅎㅎ

와 브라이언님 작업실 진짜 멋있습니다 :D 저도 언제 꼭 한번 방문할 수 있는 영광의 기회가 오기를... ㅎㅎㅎㅎ

미리 연락만 주시면 언제든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는 곳이에요 ㅎㅎ

작업실이라기 보단 레고관(미술관 레고버전) 이네요

미술관이나 박물관이 되기엔 뭔가 많이 미흡합니다. ㅎㅎㅎ

레고 작업실 진자 멋지네요.
나중에 전시관 처럼 쓰시는건가요 ?
레고 좋아하시는분들은 진짜 가고 싶어할거 같아요.
저도 가고 싶지만요~

많이들 오고 싶어 하는데 대중교통으로는 올 수가 없는 곳이라...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ㅠㅠ

레고장난감 가게가 아니라, 취미생활로 레고를 하시는 것 같네요. ㅎㅎ
아주 수준있는 취미생활이군요,

레고는 아주 좋은 취미입니다.

오오~ 고급스럽네요 부럽습니다^^

칭찬 고맙습니다. 나중에 이보다 더 좋은 작업실 꾸미시길 기원하겠습니다.

하나하나 사연이 있을 것 같아요. 보기만 해도 뿌듯하네요^^

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여러 장식장을 제품화 해봤지만 잘 팔리지는 않더라고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