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주의] 영길범이스튜디오 두 번째 영상 : 털난지니&요단강이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10년차 레고인 브라이언입니다. 유튜브 2주차이기도 하네요.

다행히 편집이 손에 빨리 익어서 속도가 나고 있습니다. 일주일에 하나 올리기도 벅차겠다 싶었는데 지금 속도면 두 개도 가능하겠더라고요. 대신 잠은 좀 줄여야겠죠.

어제 올라간 영길범이스튜디오 두 번째 영상입니다. 시청 소감은 유튜브에 해주셔도 되고 여기에 댓글로 달아주셔도 됩니다. 하지만 채널 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이어요.

[주의] 영상 썸네일에 '헤이지니 럭키강이'라고 적혀 있다고 아이들과 함께 봤다간 당황할 수 있으니 일단 혼자 시청하는 걸 추천합니다 ㅋㅋㅋㅋ

채널 콘셉트는 중소기업 제품 리뷰지만 아직 협찬을 받은 게 없어서 앞으로 협찬이 들어오면 이런 식으로 리뷰를 할 수도 있다는 가이드 영상을 올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잠깐이라도 즐거움을 드릴 수 있다면 좋겠네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글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3vcp7h-0-4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6개가 리스팅되었네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이건 뭔가요???

제가 같이 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아.ㅎㅎㅎ
잘보겠습니다.ㅋ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ㅎ
정식 제품 리뷰가 기대됩니다

큰 기대 없이 보시면 더 좋겠습니다 ㅎ

안녕하세요! 어디선지 링크타고 왔습니다 :)
영길범이스튜디오와 제품 컨셉이 맞을지는 잘 모르겠지만~ ㅎㅎ
협찬 방법? 가이드라인? 이런 게 궁금하긴 하네요.

안녕하세요. 텔레그램 @brickmaster로 연락 주세요~

steemalert는 오는데 텔레그램이 타이핑만 하면 자꾸 종료되네요 ㅠㅠ
지금 퇴근이라. 언제 또 방문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72.42
ETH 2928.56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