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유튜브 채널 시작했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10년차 레고인이자 초보 유튜버 브라이언입니다.

첫 번째 채널 영길범이스튜디오에 이어 두 번째 채널도 만들어서 운영을 시작했습니다.
두 번째 채널은 솔직 시원한 입담으로 유명한 개그맨 김영희씨의 어머니가 주인공입니다.

채널 이름은 쏙시원한 쑥TV로 정했습니다.
두 번째 채널의 핵심 콘텐츠는 중2병연구소입니다. 영길범이스튜디오 콘텐츠와는 완전히 결이 다른 기획이라 손이 훨씬 많이 필요합니다.

전하려는 이야기의 흐름을 끊지 않으면서 수위를 조절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주변에 영상을 보여줬더니 결혼해서 자녀가 있는 분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네요.

아무래도 아이를 키우다 보면 어느 순간 소통이 필요하다는 걸 느끼게 되는데 사실 방법을 알기가 쉽지 않습니다. 중2병연구소 콘텐츠가 정답은 아니지만 해답은 될 수 있도록 잘 만들어볼 생각입니다.

콘텐츠 자체는 진지하지 않고 잔잔하게 미소를 지을 수 있을 정도는 재밌습니다.

영상 한 번 보시고 재밌으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 드립니다~!!

Sort:  

이것도 재미있게 볼게요! ㅋㅋㅋ 아주머니 ㅋㅋㅋㅋ

큰일납니다 ㅎㅎㅎ

@brickmaster 님 안녕하세요 ㅎㅎ
스팀잇 계정만 있으면 에어드랍 해주는 바이트볼 받으셨나요 ^^?
https://steemit.com/kr/@ganzi/gbtye
위 링크에 쉽게 설명해 놓았습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ㅎㅎ대박나세요~~!!!
스팀시티 이벤트 보팅(20-10~19)한꺼번에 드려요!!
굿럭!

어우 요즘 바쁘시군요~
부디부디 꼭 잘되십쇼~ 인맥이 좋으시군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26.22
ETH 2961.65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