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길범이스튜디오] 대망의 첫 번째 공식 리뷰 의뢰. 근데 왜 하필 X샴푸란 말인가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10년차 레고인이지 초보 유튜브 채널 관리자 브라이언입니다.

개그맨 송영길-곽범씨와 유튜브에 영길범이스튜디오를 운영하기 시작한 지 2주가 지났습니다.

그 동안 4개의 영상을 만들어서 올렸네요. 오늘 그 네 번째 영상을 업로드 했는데 처음으로 제품 리뷰를 했습니다.

리뷰해야 할 제품이 X샴푸여서 이걸 어떻게 리뷰할까 갑론을박이 벌어졌는데 아주 훈훈한 결말로 이어졌네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영상에서 확인해 주세요~

영상 시청 후 채널 구독과 좋아요도 눌러 주심 더 좋겠습니다. 처음보다는 조금 손에 익어서 속도가 나기는 하는데 여전히 다른 데 쓸 시간은 턱없이 부족하네요.

여튼 조만간 레고 소식도 들고 오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레고 블럭마스터 화이팅입니다!!

다 차단해 버리겠어!!! ㅜㅠ

요즘 영상작업하시느라 엄청 바쁘시겠어요! ㅎㅎㅎ 그러고보니 영길이 형님 헤어스타일이 많이 달라졌군요! ㅋ

엌......영길씨...꼭지..............................

술먹으면 개 여기도 있습니다 ㅋㅋㅋㅋ
개 샴푸에서 인간의 존엄이..... 근데 저는 사실 개 샴푸를 쓰던 사람을 본적있습니다 ㅋㅋㅋ
향이 참 좋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샴푸 ㅋㅋㅋ 편집이 아주 멋지게 잘되었네요 ^^

앗....요즘 유튜브땜에 바쁘신가요?
포스팅이 없네요.
스팀시티 이벤트 보팅하러 왔어요^^
https://steemit.com/busy/@lucky2/3pvha2
(자세한 내용 참고하세요^^)

유튜브 땜에 레고도 스팀잇도 ㅠㅠ
시간 내서 꼭 포스팅할게요~

안녕하세요 브릭님 ! 제가 개인적으로 여쭈어 볼 것이 있어서 그런데 혹시 [email protected]으로 메일하나만 주실 수 있을까요?

메일 보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983.95
ETH 2962.52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