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쓰고 유럽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갓쓰고 유럽

안녕하세요 briskeen입니다.

저는 지난 1월 25일~2월 16일 22박 23일동안 갓쓰고 유럽을 다녀왔었습니다.

혼자 해외로 여행을 간 것은 이번 여행이 처음이었습니다

국내는 종종 다녀오긴 했었으나, 해외는 무언가 두려움이 있어 떠날 용기를 내지 못 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1월 큰 마음을 먹고 여행을 가게 되었습니다.

작년 12월 항공권을 보던 도중에 굉장히 저렴한 가격으로 나와있는 항공권을 발견했고,

66만 2천원이라는 가격이었는데 유럽을 왕복으로 다녀오기에는 굉장히 좋은 가격이었습니다.

그래서 그 순간 바로 항공권을 구매하였고 한국에서는 유럽 여행간 이동 수단(비행기, 버스, 기차)들을 예매했습니다.

굉장히 게으른 습관 일 수 있는데 저는 이번 여행간에 큰 계획은 세웠으나 세부적인 계획은 세우지 않았습니다.

독일-영국-프랑스-스페인-포르투갈

어떤 나라를 갈 것인지만 정했고 어디서 무엇을 할지에 대해서는 정한 것이 없었습니다.

지금 되돌아보니 어찌 그렇게 무모하게 다녔는지 모르겠지만 그때는 갓과 함께 열심히 다녔던 것 같습니다.

갓은 한국을 위해 알리자기 보다는 그냥 갓쓰고 여행을 다녀보면 어떨까? 라는 간단한 물음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그래서 곧장 한복과 인사동에가서 갓을 2만원 주고 구입했고 제가 briskeen의 이미지로
곧 잘 사용하는 광화문 사진이 이렇게 만들어졌습니다.

여행 출발하기 1주일전 찍은 사진입니다.

그렇게 간단한 준비와 갓과 함께 여행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갓쓰고 유럽을

  • 갓쓰고 독일
  • 갓쓰고 런던
  • 갓쓰고 파리
  • 갓쓰고 스페인
    image
  • 갓쓰고 포르투갈

로 연재해 보려합니다. 감사합니다.

Sort:  

다른 커뮤니티에서 연재글 봤던거 같은데 ㅎㅎ 반갑습니다

네 2월에 올렸었는데, 좀 자세히 올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브리스킨님을 처음 알았을 때부터 기다려온 포스팅입니다 ^^
기대하고 있어요!!!

그리고 kr-travel 태그 추천합니다 ^^

아하 감사합니다 ^^! 열심히 연재해보겠습니다.

답방왔어용 ㅎㅎ
아앗... 정말로 갓을 쓰고 유럽 여행을 하셨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엄청 특이하고 유니크한 것 같아요^^
연재 기대하고 있을게요~ㅎㅎ

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371.89
ETH 3768.85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