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스팀 스달 가격이 너무 폭락한다..

in #kr6 years ago

연말에 오른다는 소문이 있기는 한데..
그때까지 기다릴려면 장장 6개월을 버텨야 하는데
어떻게 버티나요..

제 주위 친구들도 슬슬 스팀잇을 떠나는 판인데..

혹시 주변에 친구들중에 스팀잇 떠나는 친구들 많이 본사람 있나요??
그냥 궁금해서요..ㅎ

Sort: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처음시작하는 초보 justafeeling입니다.

팔로우와 보팅해주시면 저도 항상 찾아오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고 화이팅입니다 사랑해요 ><

Good morning.

It is just beginning to start Steam It.

Follow me and I will always come to visit you.

I am happy to spend the day with you today>

감사합니다~

그냥 꾸준히 하는중이라서 ㅎㅎ
제 주변엔 원래 열심히 스팀잇하는사람들이 없었어요 ㅎㅎ;;

ㅎㅎ그렇군요 제주변엔많이 떠났어요..

제 주위에도 스팀잇을 하는 사람이 없네용..ㅋㅋㅋ
저 혼자 하고있다는.. 외롭당.. 하하

ㅎㅎ같이 버텨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48.94
ETH 2906.35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