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s] 너 뭐하니? 내차에서.....(2018/06/04)

in #kr6 years ago (edited)

1-1.jpg

고양이 4마리가 제 차앞에서 옹기종기 모여앉아서 놀고있습니다.
뚱땡이가 제 차앞에서 뭐하는건지....
번호판에다 지 얼굴을 비비고 있네요.
아마도 얼굴이 가려운 모양입니다.
그래도그렇지....하고 많은곳 다놔두고 하필 제 차앞에서 저 모양새로 서가지고 저러고 있습니다.
참....나...
제가 가도 꿈쩍도 안하고 한참을 이리 비비고 저리 비비고
야이놈의 쐐끼~~~~
꽉~~~
이놈들은 제가 뭔말을 하든 흥치뿡~~인듯 합니다.

cats.gif

Sort:  

ㅎㅎ~ 넘 귀여워요~^^

저도 이렇게 애니로 보니 귀엽네요.

와 이녀석들 너무 웃기네요 ㅎㅎㅎ
왜 저렇게 집착하는지 궁금해지는데요 ^^

저 뚱땡이는 좀 뻔뻔합니다.

ㅋㅋㅋ이미 이자동차는 냥이들의 것ㅋㅋ포기하시는게 빠를듯 해요ㅋ

ㅋㅋㅋㅋㅋㅋ
조만간 제 차에 영역표시도 하지않을까 싶네요.

밥을 잘 챙겨주시니까 저러나봐요 ㅠㅠ

애들이 밥주는사람, 자기 좋아하는 사람은 아는거 같아요.

앜!!!!!!!!!!!!!! 심장어택!!

가끔씩 이녀석이 제 발도 치고 그렇습니다.
지딴엔 장난치는거겠죠.

구여워라ㅋ

감사합니다.ㅎ

밥주는 사람을 알아보는것 같아요.
뚱댕이가 자기 체취를 바르고 있어요.
아이들이편안해 보여서 좋아요 ^^

아마도...
그런듯합니다.

아무래도 저 차는 냥냥이들이 접수하려는 듯 합니다. ㅎㅎㅎ 차는 포기하셔야할듯 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