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s] 깜냥이 애교(2018/06/07)

in #kr6 years ago

1-12.jpg

깜냥이 배부르면 온갖 폭풍애교를 부립니다.
딴놈들은 밥반먹고 지네들 기분좋으면 배좀 보여주다가 그냥 가버리는데
깜냥이 이놈은 다릅니다.
만저도 도망가지도 않고 저렇게 눈을 지그시 감고 좋아라 하네요.
이맛에 밥 챙겨주나 봅니다.
깜냥이 애교 한번 봐주세요~~~

깜냥이-애교.gif

Sort:  

흰색 장화 신은 발이 너무 귀엽네요ㅠㅠ

완전 애교쟁이 입니다.

깜냥이 가 고마워서 그런것 같아요.
덕분에 편안하게 새끼 기르느까요 ^^

깜냥이 새끼들 나올때가 됐는데 코빼기도 안보입니다.ㅎㅎ

ฅ/ᐠ._.ᐟ\

감사합니다~~~

깜냥이는 왠지 은혜 갚을것 같지 읺나요? 은혜갚은 까치처럼 ㅎㅎ 사랑스럽네요

ㅋㅋㅋㅋ
애들이 그런걸 알까요...ㅎㅎ

기둘려보세요. 갚을것 같아요 ㅎㅎ

왠지 애니메이션에 나올 법한 귀여운 냥이네요.ㅎ

냥이들은 까만색이 이쁜듯 합니다.

고양이가 애교도 부리고 귀여워요ㅎㅎ

밥준 보람 느낍니다.ㅋㅋ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항상 감사합니당

저는 까만 미니핀 세마리와 저만한 크기의 하얀 사모예드 한마리와 함께 살고 있답니다
사람도 동물처럼 감정이 여과없이 교류된다면 그것이 바로 천국일까요~ㅎ

아공.. 귀여워라.. 나름 애교부리네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85.64
ETH 3035.8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