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 지인들이 최근에 비트 이더 위주로 풀배팅하는걸 보면서...

in #kr5 years ago

주변 지인들이 최근에 비트 이더 위주로 풀배팅하는걸 보면서...

나도 쿨한척 최근부터 매수한것처럼 맞장구 치는 중.

사실은 비트 14,000부터 줍기 시작 모든 코인들이 계단식 물림 현상.

작년말 익절했던 수익의 대부분이 사라져버렸다.

그 때 그 돈으로 그냥 맨하탄에 3층짜리 작은 건물이나 하나 살껄. 킁

어쨌든, 14,000불부터 주워온건 굳이 얘기 안하고 최근부터 주은척 하는데. 속은 속대로 상하고 아흑.

휴가인데, 휴가 기분은 안나고, 연말인데 연말 기분도 안나고.

날은 춥고

맨하탄 건물 사이에 불어오는 칼바람은 더 춥게 느껴진다.

엊그제 한인 마켓 가서 사온 추억의 왕뚜껑을 먹는데, 급 슬퍼지고.

그래도 인내심을 가지고 맘을 잡아본다.

Sort:  

좋은날 다시 킹스네버다이 들으셔야지요~~
winter is comming 이 이렇게 긴 겨울일줄은 몰랐네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제 주변에 암호화폐에 투자한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혼자 시름시름 앓고 있어요ㅠㅠ

아아 그래도 누군가 함께 버티면 더 멘탈 잡는데 도움이 되는데요. 킁

정말 올한해는 손실본 사람이 많을 껍니다... 저도 대부분 1/10토막~ㅠㅠ
손실보고 판것도 많구요...정말 속이 말이 아닌 한해였네요.
그쵸!! 인내하고 기다리면 또 좋은 시기가 오겠죠! 힘내자구요~

네 작년 엄청난 수익을 내고 회사 사표 낸 후배도 올해는 정말 고전을 하고 있내요. 다들 선물이나 포렉스로 돈 따서 코인에 넣고 있내요. 킁

극한의 존버 시대~ 카즈아~
더 이상 잃을것도 없

매번 립홀과 스팀을 언제 주웠는지 상기시켜 주시는 점 진심으로 (뽀드득) 감사드립니다. ㅡ.ㅡ+

스님 그때 비트 $14,000 부터 $5,980 인가 까지 줍줍... 저는 $10,400 인가 부터 $6,050 까지인가 줍줍 ㅎㅎㅎ. 이더는 저는 $730 인가 부터 줍줍 ㅋㅋㅋ.

선물해서 딴돈으로 다시 비트, 이더, 이오스 줍줍 시작하면서 줍줍 안되길 바랬는데 오늘.... 줍줍줍줍줍줍줍줍.... Dang it!!!

형님 저도 전체 자금 일부를 선물이랑 포렉스로 돌리면서 한숨 돌리고 코인에 물리고 이러고 있습니다. 킁

봇도 한번 따면 두번 손절치내요.

근데 Risk Ratio 구간 설정 조정 후 손절 칠 때 마다 뼈를 때리는 손실이 ㅠㅠ

힘내세요!!!

같이 힘내요 크헝.

힘내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원체 낙천적이라 그냥 바쁘게 지내며 잊고 삽니다 라고 말하고 싶지만 휴가인데 하루 종일 트레이딩 하고 있내요. 제길슨 ㅡ.ㅡ

이오스 미치겠습니닼ㅋㅋㅋㅋ 자고일어나면 떨어져있어유... ㅠㅠㅠ

지금 더 사야할 것 같은데, 문제는 비상금이 떨어졌다는 것이죠...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03.15
ETH 3065.06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