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CT 논쟁에 대한 생각

in #kr5 years ago (edited)

제가 바라보는 관점은 2가지네요. 하나는 경제적으로 글하나에 보상이 많아서 누군가 매수를 해주지 않으면 가격이 급격하게 바닥을 칠것이다. 다른 하나는 개인적으로 볼글이 없다. sct에 관한 이야기는 있지 정작 제가 보고 싶은 코인에 대한 정보나 유용한 정보나 음 이런 것이 너무 빈약해요.

Sort:  

의견감사합니다. 다른 글도 잘 보았습니다. 혹시나 제가 언급한 것이 불편하시다면 알려주시면 본문에서 빼도록 할께요. 감사합니다.

아니에요. 괜찮아요 ㅋㅋ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어쩐지 관련된 부분을 잘 아신다 싶었습니다. 앞으로 이야기도 계속 들려주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578.68
ETH 3314.57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