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하루아침에 aggroed를 증인1위에서 21위로 만드는 freedom의 위력

in #kr5 years ago

제입장에서는 좀더 긍정적이네요. aggroed 같은 증인의 투표에 영향력을 끼칠 수 있다는게 ㅎ 음 제가 투표하고 20위로 올라갔다는.. 근데 저는 wolf, jesta에도 투표가 되어 있는데ㅋㅋ

Sort:  

안 그래도 방금 딱 올라가고 살펴봤는데 역시나 하셨더군요ㅎㅎ 원래 본문에도 별밭님 투표하나로 순위바꿀수있다고 적으려다 부담되실까봐 안 적었습니다^^ 참 wolf는 좀더 이전 시간대에 확 옮겨왔습니다.

네 ㅋㅋ 18위가 되더라고요. 프리돔이 영향력이 쌔긴 하지만, 기존 담합을 벗어나서 대중에서 투표를 받도록 노력하는게 긍정적이네요. 얼라이언스 같은 대응조직도 생기고. ㅋㅋ 그나저나 aggroed 가 1스팀 보내줬네요 ㅋㅋ

ㅎㅎ 역시 어마어마한 투표력.

글에도 써놨지만 촘촘해진게 일반유저들이 좀더 투표에 관심가지게 되는 긍정적이 부분이 있는 것 같습니다. 증인들도 그만큼 투표에 신경을 쓰게되는 것 같구요.

그리고 사실 지금하시듯 wolf와 jesta도 유지해주시는게 아마 더 도움이 될거에요ㅎㅎ 아주 박빙상황을 만들어서 너도 나도 긴장하게ㅎㅎ 왠지 정말 그게 프리덤의 노림수이려나 싶기도.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892.45
ETH 3117.72
USDT 1.00
SBD 3.87